지혜탈무드

♡ 43. 영적 전쟁에서의 도움을 요청하는 분들을 위하여 주님의 용서를 받아들이십시오!! ♡

chajchul 2025. 2. 26. 22:02

♡ 43. 영적 전쟁에서의 도움을 요청하는 분들을 위하여 주님의 용서를 받아들이십시오!! ♡



주님은 당신을 사랑하십니다. 저는 기도 중에 환상 속에서 주님을 본 사람이 말하기를 주님께서 자신을 보고 무섭게 노려보면서 인상을 쓰고 계셨다는 이야기를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우리를 향한 주님의 시선에는 항상 사랑이 가득 담겨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보지 않아도 당신은 그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을 향한 주님의 시선은 따사로운 사랑의 시선입니다.

[나는 악하고 게으르고 쓸모없는 종이다..] 그렇게 자책하지 마십시오. 주님은 당신의 수고를 아십니다. [내 종아.. 나는 너를 사랑한다. 염려하지 말아라.

네 스스로 혼자의 힘으로 그렇게 고생했지 않니. 이제 내가 도와주마.. 나와 함께 가자 나와 함께 일하자.. 그러면 너는 풍성한 열매를 맺게 될 것이다.] 주님은 그렇게 말씀하십니다.

[주님.. 저는 주님을 오래 믿으면서도 신앙의 본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주님.. 저는 악하고 게으른 종입니다..] 할 때 주님은 말씀하십니다. [아들아.. 네가 마르다처럼 많이 수고하지만 마음에 쉼을 얻지 못하는 구나.

이제 내 안에서 안식하라. 나와 함께 교제하자. 이제 너는 기쁨의 삶을 알게 될 것이다..]

44. 열매 맺지 못함을 자책하지 마십시오. 밥을 안 먹으면 누구나 배고픕니다. 옷을 입지 않으면 누구나 춥습니다. 그것을 가지고 자책하지 마십시오.

이제 주님의 사랑을 받아들이고 주님을 먹고 마시며 주님으로 옷을 입으면 됩니다. 우리가 열매를 맺으면 그것은 주님의 은혜이며 주님의 역사입니다. 우리는 그 은혜를 믿음으로 그저 감사함으로 받아들인 것 밖에 없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자랑할 것이 없습니다. 우리가 열매를 맺지 않았다면 그것은 우리가 주님의 은혜와 주님의 역사를 거절했기 때문입니다.

스스로 하려고 애썼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이제 죄송하다고 하고 주님의 은혜를 받아들이면 됩니다. 그러면 열매를 맺게 됩니다.

[주님. 죄송합니다. 제 힘으로 하려고 했더니 정말 안 되더군요. 이제부터는 정말 주님을 붙들고 주님을 누리며 살겠습니다.] 하면 됩니다. 그러면 [이제 알았니? 이제는 내가 역사하리라] 하십니다.

정원 목사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