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탈무드

♡ 자유가 아닌 그리스도를 구하라3!! ♡

chajchul 2025. 4. 7. 22:02

♡ 자유가 아닌 그리스도를 구하라3!! ♡



그럴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지속적으로 다른 이들의 단점과 잘못을 계속 보게 된다면 그의 영은 결코 바르다고 할 수 없습니다. 이 사람은 어디가 잘못되었고 저 메시지는 이래서 잘못되었고,

항상 그런 이야기를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한 것들은 결코 주님의 영으로부터 오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악한 영들로부터 오는 정죄와 판단일 뿐이며,

영혼을 파리하고 창백하고 어둡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한 이들은 모두가 다 잘못되었고 자신만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그러한 이들은 자신이 깊고 영적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러나 그러한 이들의 삶은 결코 행복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항상 찡그리고 있으며, 빈정거리며 어둡고 날카로운 표정을 짓게 됩니다. 영을 분별하십시오.

예리하고 날카롭게 모든 것을 들추어내면서 자신을 신령하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말이 설사 맞는다고 하더라도 당신은 상대방을 도울 수 없습니다. 상대방은 당신을 피하여 도망할 것입니다.

아무도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 자의 말을 듣지는 않습니다. 당신의 안에 기쁨이 있는지, 평안이 있는지, 사랑이 있는지를 분별해 보십시오. 그리고 그렇지 않다면 어디에서부터 사랑과 기쁨을 잃어버렸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모두가 아름답고 사랑스럽게 보이면 감사하십시오. 그러나 많은 잘못된 것들이 보이면 주님의 긍휼을 구하십시오. 세상에는 악이 많고 죄가 많으나 그 눈과 생각이 주님께 잡혀있는 이들은,

평안과 기쁨 속에서 살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사람들의 잘못과 문제들을 교정해 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영을 분별하십시오.

주님의 영은 사랑입니다. 그리고 그 영을 받은 이들은 행복하고, 행복하고 또 행복합니다. 고난이 와도 어려움이 있어도 그들은 항상 행복합니다. 이것이 영을 분별하는 중요한 기준이 되는 것입니다.

정원 목사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