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아름다운 가정과 삶을 !

♧ 현명한 사랑!! ♧

chajchul 2016. 8. 31. 17:05
   


♧ 현명한 사랑!! ♧


드디어 결혼식날이 왔습니다. 애나가 오랫동안 꿈꾸어 왔고 참으로 오랫 동안 기다려 왔던 바로 그 순간이었습니다. 그러나 목사님이 두 사람에게 서약을 시키려할 때 상상도 못할 일이 일어났습니다.

젊은 한 여자가 갑자기 일어나더니 걸어 나와 데이비드의 다른 한 손을 잡는 것이었습니다. 그러자 또 다른 여자가 나오더니 첫 번째 여자 옆에 서고 또 다른 여자가 두 번째 여자 옆에 서고...여섯 명의 여자가 그의 옆에 와서 섰습니다.

애나는 눈물이 차오르고 입술이 떨렸습니다. 그리고 데이비드에게 속삭였습니다. "지금 장난하는 거예요?" "미....미안해, 애나." "도대체 이 여자들은 누구죠? 어떻게 된 거예요?"

"옛날 사귀었던 여자들이야. 애나 저 여자들은 이제 나한테 아무 의미도 없어....단지 과거에 한때 마음을 주었던 여자들이야. 저 여자들에게 주고 남은 건 전부 당신 거야." 애나의 빰으로 눈물이 흘러내렸습니다. 바로 그때 애나는 꿈에서 깼습니다.

애나는 내게 보낸 편지에 방금 소개한 자신의 꿈에 대하여 썼습니다. "결혼식 날 내 곁에도 많은 남자들이 나와 설 수 있지 않을까? 나도 잠깐씩 만나면서 내 마음을 준 남자들이 하나둘이 아닌데...과연 남편에게 줄 내 마음이라는 게 남아있기는 한 걸까?"

현명한 사랑은 개인적인 욕망과 순간적인 만족을 넘어 커다란 그림을 봅니다. 다른 사람들을 섬기며 하나님을 영광 되게 하는 것을 구하며 기다리는 것입니다.

『 너희가 진리를 순종함으로 너희 영혼을 깨끗하게 하여 거짓이 없이 형제를 사랑하기에 이르렀으니 마음으로 뜨겁게 피차 사랑하라 』(벧전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