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아름다운 가정과 삶을 !

< 기도가 응답되었다. (요나 10)!! >

chajchul 2024. 7. 13. 22:02

| 묵상나눔터 | 정기구독신청 | 인쇄하기 |

기도가 응답되었다. (요나 10)
큐티와 말씀 읽기

요나서 2장 10절
주님께서 그 물고기에게 명하시니, 물고기가 요나를 뭍에다가 뱉어 냈다.

( 요나 2:10 )


해피와 생각하기

사람은 할 수 없는 일이 있습니다.
하나님은 할 수 없는 일이 없습니다.

요나는 물고기에게 명령할 수 없으나
하나님은 물고기에게 명령할 수 있는 분입니다.

요나는 물고기를 움직이지 못하지만
요나는 기도를 통해서 하나님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었습니다.

요나가 원하는 것 희망을 하나님께 아뢰었을 때
하나님은 모른 척 하지 아니하시고 요나의 기도를 희망으로 응답 하셨습니다.
큐티와 실천하기

요나는 절망 한 가운데서 하나님을 기억하고 희망을 기도했습니다.

기도는 우리의 힘으로 할 수 없는 것들이 이루어지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힘은 하나님의 힘입니다.

사람의 힘으로는 절대로 할 수 없는 일을
전능하신 하나님은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가 진심으로 기도할 때
하나님은 우리의 기도에 귀 기울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