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나의 목자!!

chajchul 2025. 6. 9. 22:13


     ♧ 나의 목자!!


노먼 빈센트 필 목사가 어느 의사에게 이렇게 물은 적이 있습니다. “당신이 지금까지 의사로서 한 일 중에서 가장 보람 있는 일은 무엇입니까?” 의사는 잠시 생각하더니 이렇게 말했습니다.

“제 인생을 변화시킨 사건이 하나 있습니다. 살아날 수 있는 확률이 10퍼센트밖에 없는 매우 허약한 소녀가 있었습니다. 간호원들이 수술준비를 하는 사이에 나는 수술대 위에 있는 소녀에게로 나아갔습니다.

그때 그 소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선생님, 부탁이 있습니다. 저는 매일 잠자기 전에 기도합니다. 지금 기도해도 괜찮겠죠.' 그때 나의 마음은 매우 괴로웠습니다. 나는 평소 주를 잘 섬기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 소녀에게 나를 위해서도 기도해 달라고 말했습니다. 그 소녀는 이렇게 기도했습니다. '예수님, 사랑이 많으신 목자시여. 나의 기도를 들어주세요. 오늘밤 당신의 어린 양을 지켜주소서..

그리고 예수님. 의사 선생님도 축복해 주세요' 그는 고통스러워하고 있습니다. 그 기도가 나를 변화시켰습니다. 나는 간호원들에게 눈물을 보이지 않기 위해 돌아서서 태어나서 처음으로 기도를 드렸습니다.

'오, 하나님, 저를 용서하여 주시고, 이 소녀의 목숨을 구하게 하소서.' 결국 그 소녀는 수술을 받아 건강을 회복했고, 저는 예수를 믿게 되었습니다.”

『 나를 능하게 하신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께 내가 감사함은 나를 충성되이 여겨 내게 직분을 맡기심이니 』(딤전1:12)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