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지혜탈무드

♡ 축구 경기장3!! ♡

chajchul 2025. 6. 17. 18:15

♡ 축구 경기장2!! ♡



청년은 곧 축구경기장을 발견하고 그곳으로 들어갔습니다. 경기장 규모도 별로 크지 않았고, 관중의 숫자도 그의 고향에 비하면 그저 동네 축구의 수준에 불과했습니다.

이 곳 사람들은 스포츠를 그다지 즐기는 것 같지 않았습니다. 경기는 별로 재미가 없게 진행되었습니다. 그리고 관중들도 응원을 하는 모습이 없었습니다.

청년은 이상해서 옆자리에 앉은 사람에게 물어보았습니다. “왜 이 사람들은 아무도 응원을 하지 않지요?” 그는 싱긋이 웃으며 대답했습니다.

“우리는 어떤 팀을 응원하면 혹시 상대팀이 상처를 받지 않을까 걱정되어 응원을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재미있고, 멋진 플레이가 나오면 다 같이 박수를 쳐주고 격려를 하지요.

우리는 이기는 것이 목적이 아니라 그저 게임을 즐기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청년에게는 아무런 재미도, 즐거움도 없었습니다.

선수들은 박진감이 넘치는 모습이 아니었고, 지나치게 여유를 부리는 것 같았습니다. 그들은 악착같이 볼을 빼앗으려고 하지도 않았고,

볼을 가진 사람은 서서히 볼을 몰고 다녔으며, 여러 가지의 제스처를 하거나 춤을 추기도 했습니다. 그들은 서로 부딪치지 않도록 조심했으며,

간혹 서로 부딪치게 되면 서로 일으켜 주고 포옹을 하였습니다. 그러니 청년에게는 이 경기가 활력을 주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스트레스를 줄 수밖에 없는 것이었습니다.

정원 목사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