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묵상그림QT

< 선행의 가치...!! >

chajchul 2026. 3. 29. 16:35

| 인쇄하기 |

선행의 가치
큐티와 말씀 읽기

서로 돌아보아 사랑과 선행을 격려하며

( 히브리서 10:24 - 10:24 )


해피와 생각하기

선행을 베풀기란 어려운일이죠.
멀리있는사람에게도 그렇지만..가까이 있는 사람에겐 더욱 힘든일...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네요.
거리마다 이쁘게 포장되어진 쵸콜릿과 엄청 비싼 바구니들...ㅡ.ㅡ;
하지만 눈으로 보기에도 참 예쁘네요.^^*
누군가에게 설레이는 마음을 전하기위한 도구라서 더욱 그렇게 보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마음을 전한다는일은 행복한일이니까요...*^^*


큐티와 실천하기

사랑하는사람들..친구들에게만 마음을 전하지말고..
주위사람들이나...소외받은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해보는건 어떨까요...
선행의 베푸는일은..진정 아름다운 가치가 있기 때문이랍니다..*^^*

 

'묵상그림QT'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미워하는 마음...!! >  (0) 2026.03.31
< 바울의 고난...!! >  (0) 2026.03.30
< 교회를 세우시고...!! >  (0) 2026.03.27
<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살길 원합니다!! >  (0) 2026.03.24
< 희생...!! >  (0) 2026.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