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믿음

♠ 기도의 응답!! ♠

chajchul 2016. 10. 16. 08:38

     ♠ 기도의 응답!! ♠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무엇이든지 기도(祈禱)하고 구(求)하는 것은 받은 줄로 믿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그대로 되리라

2차대전이 끝나고 얼마 되지 않았을 때의 일입니다. 한 부인이 식료품 가게에 와서 성탄절 만찬에 아이들을 먹을 수 있을 만큼만 식료품을 달라고 했습니다.

돈이 얼마나 있느냐고 주인이 물으니 남편이 전쟁에 나가 죽어서 기도 밖에는 정말 아무 것도 드릴 것이 없다고 대답했습니다.

당신의 기도를 종이에 써주십시요. 그러면 그 무게만큼 식료품을 주겠소! 놀랍게도 부인은 접혀진 노트장을 주머니에서 꺼내 주인에게 건내주면서 '우리 어린애가 지난 밤에 아파서 옆에서 병간호를 하며 기도를 적어 두었지요'하고 대답했습니다.

읽어 보지도 않은 채 주인은 구식 저울의 추를 놓은 곳에 기도가 적힌 종이를 놓고는 '자 이 기도가 얼마치의 식료품무게가 되는지 달아봅시다'하고 중얼거렸습니다.

놀랍게도 빵 한덩어리를 놓았는데도 저울은 꼼짝을 않했습니다. 다른 식료품을 올려 놓았는 대도 저울은 움직이지 않자 주인은 더욱 당황했습니다.

드디어, "저울에 더 이상 올려놓을 수 없으니 당신이 봉지에 담아가시요. 나는 바쁘니까! " 하고 퉁명스럽게 말했습니다. 눈물 흘리고 감사하며 그 부인은 감사하는 마음으로 돌아갔습니다.

저울이 고장난 것을 얼마 후 주인은 알게 되었습니다. 그 후 몇 년 동안 주인은 가끔 의아했습니다. 그 일이 정말 우연의 일치일까?

왜 그 부인이 미리 기도를 써 가지고 왔을까? 왜 그 부인이 왔을 때 저울이 고장나 있었을까? 그 때 그 부인이 적은 기도문은 "주여! 오늘날 우리에게 일용할 양식을 주시옵소서!" 였습니다.

오늘도 기도의 능력을 믿고 아름답게 믿음으로 살아가시는 여러분 되시기를 바랍니다. /송태승 목사

『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누구든지 이 산더러 들리어 바다에 던지우라 하며 그 말하는 것이 이룰 줄 믿고 마음에 의심치 아니하면 그대로 되리라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무엇이든지 기도하고 구하는 것은 받은 줄로 믿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그대로 되리라 』(막 11:23~24)



 

'믿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무거운 짐의 복!! ♠  (0) 2016.11.13
♧ 지극히 작은 자 하나에게...!! ♧  (0) 2016.11.06
♤ 진짜 그리스도인!! ♤  (0) 2016.09.25
♣ 고귀한 사랑!! ♣  (0) 2016.09.18
♧ 믿음의 깃발을 꽂으라!! ♧  (0) 2016.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