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믿음으로 응답하라!!

chajchul 2023. 8. 3. 22:02


     ♧ 믿음으로 응답하라!!


어느 날, 이철희 선교사님이 할 얘기가 있다며 나를 불렀다. "박 선교사님이 하이르 교회를 맡아 주면 좋겠습니다." "아니, 그게 무슨 말씀이세요? 저더러 교회를 맡으라니요?" 마른하늘에 날벼락 같은 일이었다. 나는 의료 선교사로 몽골에 왔다.

신학을 한 적도 없고 몽골어 실력도 아직 부족했다. 그러나 하나님은 여러 통로를 통해 교회를 맡으라는 말씀만 하셨다. 하나님의 뜻은 알겠으나 도저히 엄두가 나질 않았다. 그즈음 선교사 기도 모임에 나갔는데, 그날 주님은 요한복음 21:17 말씀으로 내 마음에 확인 도장을 꽝꽝 찍으셨다.

"내 양을 먹이라"라는 말씀이 살아 있는 것처럼 다가왔다. 그 자리에서 하나님 앞에 고꾸라졌다. 평신도라고, 언어 실력이 부족하다고, 병원 일이 바쁘고 몽골에 온 지 얼마 되지 않았다고 더는 핑계 댈수 없었다. 그래서 결국 목자로 부르심에 순종했다.

설교를 하자니 언어가 제일 고민이었는데, 막상 설교를 시작하자 내가 몽골어를 이렇게 잘했나 싶게 성령님이 때마다 적절한 단어와 말씀을 생각나게 하셨다. 참으로 놀라운 경험이었다. 이 일을 통해, 하나님이 사용하겠다고 말씀하실 때,

내가 아직 준비도 안 되었고 부족하더라도 믿음으로 순종하면, 그 일을 능히 감당할 능력과 힘 주심을 알게 되었다. 모든 일은 하나님이 하신다. 우리는 다만 그분의 도구로 사용될 뿐이다. 「나를 이끄시는 하나님의 손」/ 박관태

『 이와 같이 너희도 겉으로는 사람에게 옳게 보이되 안으로는 외식과 불법이 가득하도다 』(마 23:28)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