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최고의 자녀교육!!

chajchul 2024. 1. 23. 22:02


     ♧ 최고의 자녀교육!!


이 사람은 매우 불우한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아버지의 가출로 가세는 급속히 기울었고, 어머니의 탄식과 저주를 들으며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그러다가 부모 모두 어린 아들을 남겨둔 채 자살함으로써 비극적인 삶을 마감했습니다.

어린 나이에 세상에 홀로 남겨진 그는 돈과 권력을 가진 사람만이 생존한다는 잘못된 가치관을 갖게 되었고 그것들을 얻기 위해 과속인생을 살았습니다. 대학을 졸업하고 유능한 아내를 만나 사회의 저명인사로 부각되었습니다.

그리고 정치에 뛰어들어 특유의 철권을 휘두르기 시작했습니다. 전쟁을 주도하고 무자비한 인종청소를 자행했습니다. 권력을 잡자 마음속에 잠재해 있던 분노와 증오의 감정이 폭발한 것입니다.

발칸의 도살자로 불린 그는 13년의 독재를 마치고 비참하게 물러나게 됩니다. 그 사람은 밀로셰비치, 유고슬라비아의 독재자입니다. 어린 시절의 분노와 원한이 난폭한 인간을 만든 것입니다.

부모가 자녀에게 해줄 수 있는 최고의 교육은 조기 유학을 보내는 것도, 영재교육을 시키는 것도, 훌륭한 가정교사를 두는 것도 아닙니다. 사랑을 가르치는 것입니다. 부부간에, 부모와 자녀 간에 사랑이 넘치는 가정을 만드십시오.

* 기도: 주님! 자녀에게 바른 신앙과 깊은 사랑의 마음을 가르치게 하소서.

* 묵상: 자녀들을 충분히 사랑하고 있습니까? / 김장환목사

『 너희 각 사람이 동일한 부지런함을 나타내어 끝까지 소망의 풍성함에 이르러 게으르지 아니하고 믿음과 오래 참음으로 말미암아 약속들을 기업으로 받는 자들을 본받는 자 되게 하려는 것이니라 』(히6:11-12)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


'생명의 샘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헛된 교육!!  (1) 2024.01.25
♧ 정직함을 향한 소망!!  (2) 2024.01.24
♧ 안개 같은 인생!!  (1) 2024.01.22
♧ 작은 믿음의 위력!!  (1) 2024.01.21
♧ 인생의 낮과 밤!  (0) 2024.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