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아름다운 가정과 삶을 !

♡ 아내를 복되게 해야 하는 남편!! ♡

chajchul 2024. 3. 3. 22:02


♡ 아내를 복되게 해야 하는 남편!! ♡

아내가 남편의 샘물이되게 하려면 남편은 아내를 행복하게 만들어 주어야 합니다. 그래야 아내가 주는 사랑의 샘물을 마실 수 있는 것입니다. 어떻게 아내를 행복하게 해 줄 수 있습니까? 먼저 아내가 주는 물을 마시는 것입니다. 아내가 주는 음식을 먹고 그가 입혀주는 옷을 입고, 그가 주는 사랑을 받으며 그것을 만족하게 여기는 것입니다. 그래서 아내가 남편을 위하여 필요한 존재라는 것을 느끼게 해 주어야 합니다. 중년이 되면 아내들이 허무함을 느낍니다. 남편은 성공하고 자녀들은 다 크고 아내가 할 일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때에 당신은 나에게 꼭 필요한 사람 이라는 것을 느끼게 해 주어서 아내가 자기의 생활에 보람을 느끼며 살게 해 주는 것이 바로 아내를 행복하게 해 주는 것입니다. "그 물이 네게만 있게 하고 타인과 더불어 그것을 나누지 말라 고 하였습니다." 이처럼 남편과 아내가 서로 사랑을 나누며 살기 위해서는 아내를 행복하게 해 주어야 합니다. 그래야 가정이 행복한 가정으로 변하게 되는 것입니다. 아내가 가정에서 행복을 느끼지 못할 때 집밖으로 눈을 돌린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므로 항상 아내에게 관심을 가지고 아내를 행복하게 하는 남편이 되어야 합니다. 아내를 아름답게 보아주는 것입니다. 젊었을 때에는 아내도 아름답고 어여쁜 여인이었습니다. 그러나 결혼을 하고 세월이 흐르면 젊을 때 아름다움은 다 사라지고 주름살만 남습니다. 이러한 아내를 보면서 젊었을때 처럼 여전히 사랑스럽게 본다는 것은 귀한 일입니다. 그는 사랑스러운 암사슴 같고 아름다운 암노루 같으니 라고 하였습니다. 아내가 늙었어도 그 아내를 사랑스런 암사슴과 아름다운 암노루처럼 아름답게 보아주는 남편이 있다면 그 아내는 참으로 행복할 것입니다. 시편 128편에는 네 집 안방에 있는 네 아내는 결실한 포도나무와 같다 고 하였습니다. 아내가 있기 때문에 당신이 행복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당신 때문에 거칠어진 아내의 손을 생각하면서 그 거칠어진 손도 사랑스럽고 예쁘게 보일때 그러한 가정에 행복이 깃들게 되는 것입니다.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