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묵상그림QT

< 옛모습을 버려라...!! >

chajchul 2024. 12. 13. 22:02

| 인쇄하기 |

옛모습을 버려라..
큐티와 말씀 읽기

1.너희 중에 심지어 음행이 있다 함을 들으니 이런 음행은 이방인 중에라도 없는 것이라 누가 그 아비의 아내를 취하였다 하는도다 2.그리하고도 너희가 오히려 교만하여져서 어찌하여 통한히 여기지 아니하고 그 일 행한 자를 너희 중에서 물리치지 아니하였느냐 3.내가 실로 몸으로는 떠나 있으나 영으로는 함께 있어서 거기 있는 것 같이 이 일 행한 자를 이미 판단하였노라 4.주 예수의 이름으로 너희가 내 영과 함께 모여서 우리 주 예수의 능력으로 5.이런 자를 사단에게 내어주었으니 이는 육신은 멸하고 영은 주 예수의 날에 구원 얻게 하려 함이라 6.너희의 자랑하는 것이 옳지 아니하도다 적은 누룩이 온 덩어리에 퍼지는 것을 알지 못하느냐 7.너희는 누룩 없는 자인데 새 덩어리가 되기 위하여 묵은 누룩을 내어버리라 우리의 유월절 양 곧 그리스도께서 희생이 되셨느니라 8.이러므로 우리가 명절을 지키되 묵은 누룩도 말고 괴악하고 악독한 누룩도 말고 오직 순전함과 진실함의 누룩 없는 떡으로 하자

( 고린도전서 5:1 - 5:8 )


해피와 생각하기

고린도 교회 안에는 이방인 가운데서도 찾아보기 어려운 음행의 죄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관용이란 이름으로 내버려두었습니다. 바울은 이러한 고린도 교회에 말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믿으면서 옛모습을 그대로 유지하겠다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 라고 말입니다. 그리고 이 것은 오늘날에도 적용이 됩니다. 그러므로 우리 주위에 하나님을 믿으면서 신앙에 합당하지 못한 일을 하는 성도가 있는지 살펴보고 옳바른 삶을 살도록 권면하고 도와야 하겠습니다.

큐티와 실천하기

우리 가운데 잘못을 하고 있는 성도가 있습니까? 만약 그렇다면 기도하고 아무말 하지 않는것 보다 기도하면서 조심스럽게 권면을 하는 것이 어떨까요. 혼자서 얘기 하기 힘들다면 교회의 어른과 함께 권면을 하는 지혜도 필요할 것입니다.

 

'묵상그림QT' 카테고리의 다른 글

< I Have a Dream...!! >  (0) 2024.12.15
< 떳떳하십시오...!! >  (1) 2024.12.14
< 열심...!! >  (1) 2024.12.12
< 무얼 붙들고 계세요? >  (2) 2024.12.11
< 당신의 중심에는...!! >  (2) 2024.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