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5/01/03 3

♡ 부부 중 어느 한쪽이 먼저 세상을 떠날 때!! ♡

♡ 부부 중 어느 한쪽이 먼저 세상을 떠날 때!! ♡ 부부 중 어느 한쪽이 먼저 세상을 떠날 때"가는 자" 가 "남은 자" 에게 공통적으로 하는 말은 짧다."여보! 미안해" 이 말 속에는 참 많은 뜻을 내포한다.세상의 많은 짐을 맡겨 놓고 가는 것이 미안 할 수도 있다.함께 살아오면서 좀 더 잘해 주지 못한 것이 미안 할 수도 있다.그동안 마음 아프게 한 것이 미안할 수도 있다.특히 자녀들을 모두 남겨 놓고 가는 것이 미안할 것이다.왜 떠나는 사람은 남은 사람에게"미안하다, 용서해달라" 말하는 것일까?그것은 너무나 많은 상처를 주고받으며 살아온 것을 뒤늦게나마 깨달았기 때문일 것이다.이제 비로소 참된 의미를 깨달았는데 먼저 떠나는 것이 미안할 것이다.만약 나의 배우자가 시한부 1개월의 ..

< 레드 카펫...!! >

레드 카펫큐티와 말씀 읽기그러므로 형제들아 우리가 예수의 피를 힘입어 성소에 들어갈 담력을 얻었나니 그 길은 우리를 위하여 휘장 가운데로 열어 놓으신 새롭고 산 길이요 휘장은 곧 저의 육체니라. ( 히브리서 10:19 - 10:20 )해피와 생각하기죄인된 우리가 거룩한 하나님의 보좌앞에 나아갈 수 없었지만 예수님의 보혈의 피로 말미암아 우리가 죄사함을 받고 하나님의 자녀로 그 보좌앞에 나아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나를 위해 피흘리시고 고통당하시며 죽기까지 하신 그 사랑...그 사랑과 은혜를 생활의 바쁨속에서 잊고 있지는 않나요?큐티와 실천하기나를 창조하시고 구원에 이르게 인도하신 하나님게 감사와 찬양을 올립시다.그리고 이 복된 소식을 내 친구에게 내 가족에게 전합시다.

묵상그림QT 2025.01.03

♡ 나의 고통보다 주님의 고통과 아픔에!! ♡

♡ 나의 고통보다 주님의 고통과 아픔에!! ♡ 나의 고통보다 주님의 고통과 아픔에 사람들은 자신이 고독한 자라고 생각하며 자기의 마음은 아무도 모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렇게 생각하는 이들 역시 남의 마음을 잘 알아주고 있지는 않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다 평안하고 자신만이 괴로운 것 같지만 아무리 행복해 보이는 사람도 다 각자 자기의 고통을 안고 삽니다. 자신의 고독보다 주님의 고독과 아픔에 마음을 집중하는 것이 행복의 길이며 우리는 그렇게 자신을 초월해 갈때 자유인이 되어 가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자신의 기분이 어떻든지 자신이 죽든지 살든지 거기에 매이지 마십시오. 당신의 의식을 자신의 감정이나 아픔에서 주님을 바라보는 것으로 바꾸십시오. 그러한 방향 ..

지혜탈무드 2025.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