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지혜탈무드

♡ 사람들과의 친밀한 연합을 주의하십시오1!! ♡

chajchul 2025. 4. 21. 22:02

♡ 사람들과의 친밀한 연합을 주의하십시오1!! ♡



우리가 어떠한 사람을 사랑하며 친밀하게 지내는가 하는 것은 우리의 영혼에 아주 중요한 영향을 끼칩니다. 부모로부터 사랑을 받는 자녀가 있다고 한다면,

그 자녀에게는 그 부모가 가지고 있는 영적인 특성이 전달됩니다. 예를 들어 겸손한 부모에게 사랑을 받고 자란 아이들은 겸손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또한 남을 쉽게 무시하고 미워하며 자신이 훌륭한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부모의 사랑을 받고 자란 이들은 그러한 영적 에너지를 받게 됩니다. 그것은 애정이 두 사람을 연결하는 강력한 끈이기 때문입니다. 그 끈을 통해서 두 사람의 영은 통하며 에너지를 주고받게 되는 것입니다.

애정과 친밀함은 두 사람의 영혼을 하나로 연결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어떤 사람을 사랑하며 어떤 사람과 친밀하게 지낸다는 것은 그 사람이 가지고 있는 영을 우리가 받아들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가 무신론자와 친밀한 교제를 가지고 있다고 합시다. 두 사람은 절친한 친구이며 전혀 신앙에 대한 대화는 나누지 않습니다. 하지만 서로가 좋아한다면 두 사람은 영적 교류를 가지게 됩니다.

그 결과, 신자는 점점 더 신앙에 의심이 생기게 되며 차츰 영적인 것에 대하여 관심을 잃어버리게 될 것입니다. 그렇다면 상반되는 성향을 가진 두 사람이 사랑하며 친밀하게 지내게 된다면,

두 사람은 어떤 쪽으로 기울어지게 될까요? 두 사람은 무신론 쪽으로 기울게 될까요? 아니면 신앙 쪽으로 기울게 될까요?

그것은 각 사람의 영력에 달려 있는 것입니다. 무신론자인 사람의 영이 강력하고 지배적이라면 마음이 여린 그리스도인들은 그 사람과 가까워지고 교류를 나눌수록 신앙에 대해서 관심을 잃어버리게 될 것입니다.

상대방이 전혀 기독교를 비난하지 않아도 말입니다. 또한 반대로 신자의 영이 강하다면 그는 상대방에게 신앙적인 영향을 주게 됩니다. 하지만 이 사실을 기억하시기를 바랍니다.

책상 위에 올라가서 밑에 있는 사람의 손을 잡고 그를 책상 위로 끌어올리는 것보다는 밑에 있는 사람이 책상 위에 올라가 있는 사람을 끌어내리는 것이 훨씬 더 쉽습니다.

정원 목사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