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10/10 4

♡ 타락이후 사람은 예배를 받고 싶은 욕망을 갖게 되었습니다!! ♡

♡ 타락이후 사람은 예배를 받고 싶은 욕망을 갖게 되었습니다!! ♡ 타락이후 사람은 주를 예배하는 것에서 벗어나 스스로 예배를 받고 싶은 욕망을 갖게 되었습니다. 인정받고 칭찬받고 사랑받기를 기대하며, 그것을 목표와 즐거움으로 삼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여성은 아름다운 외모를 꾸미고칭찬과 사랑을 얻고 싶어하며, 남성은 능력과 부와 지위를 얻고 인정받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얻으면 얻을 수록, 그것은 진정한 만족이 아닌 것을 알게 됩니다. 사람은 높임을 받을 때가 아니라 엎드릴 때, 예배할 때, 모든 것의 주인되시는 그분을 경배하고 높일 때.. 진정 행복하고 만족이 되는 존재입니다. 이 진리를 깨달을 때, 그는 모든 경쟁과 긴장에서 벗어나, 참 행복과 기쁨을 누릴 수 있습니다..

지혜탈무드 2024.10.10

♧ 사랑의 실천!!

♧ 사랑의 실천!! 가난한 나가오 목사의 집에 또 가난한 신학생이 신세를 지러 왔다. 이 신학생은 가난할 뿐 아니라 폐결핵을 앓고 있었다. 내가 폐결핵을 걸렸던 것은 1946년이었는데, 당시만 해도 나와 마주치는 아이들은 입을 막고 재빨리 도망해버리곤 했다. 문병을 온 친척들 중에는 방에 들어오지 않고 복도에 서 소리만 치고 돌아가 버리는 사람도 있다.폐결핵은 전염병이며 더구나 사망율이 결코 적지 않은 병이었으므로 사람들이 무서워하는 것은 무리가 아니었다. 한번 결핵을 않으면 셋방이나 하숙도 할 수 없었다. 그렇게 모두가 싫어하는 병이 폐결핵이었다. 이 가슴을 앓고 있는 가난한 신학생을 나가오 목사 부부는 가족의 한 사람 같이 대해주었다. 집에는 어린아이들도 있었으며 또 목사 자신은 가난했다. 거절하려면..

생명의 샘터 2024.10.10

♡ 돌 지난 아이 훈련 요령!! ♡

♡ 돌 지난 아이 훈련 요령!! ♡ 어느 엄마의 경험에서 나온 이야기인데요. 이 집의 딸아이가 돌이 갓 지났을 무렵, 처음으로 엄마에게 대든 사건이 벌어졌습니다. 그날 이 엄마가 주방바닥에 왁스칠을 하고 있는데 아이가 주방바닥 위로 기어오는 겁니다.이때 엄마는 “안돼, 아가야!” 이렇게 말하면서 주방으로 들어오지 말라는 신호를 보냅니다. 그런데도 이 아이는 전혀 아랑곳하지 않은 채 그 끈적거리는 왁스바닥위로 밀고 들어오는 겁니다. 엄마가 딸을 들어올려서 출입구에 내려놓으면 다시 들어오고 이러기를 7번이나 반복한 뒤에야 아이가 울면서 포기했다는 것이지요.따라서 돌 지난 아이를 훈련시키기 위해서는 매우 조심스럽게, 그리고 왁스칠한 바닥 위에서 딸아이와 맞섰던 이 엄마처럼 때리지는 마시되 확..

< 하나님의 사랑...!! >

| 묵상나눔터 | 정기구독신청 |--> 인쇄하기 |하나님의 사랑큐티와 말씀 읽기7. 사랑하는 자들아 우리가 서로 사랑하자 사랑은 하나님께 속한것이니 사랑하는 자마다 하나님께로 나서 하나님을 알고 8. 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을 알지 못하나니 이는 하나님은 사랑이심이라 9. 하나님의 사랑이 우리에게 이렇게 나타난바 되었으니 하나님이 자기의 독생자를 세상에 보내심은 저로 말미암아 우리를 살리려 하심이니라 10. 사랑은 여기 있으니 우리가 하나님을 사랑한 것이 아니요 오직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사 우리 죄를 위하여 화목제로 그 아들을 보내셨음이니라 11. 사랑하는 자들아 하나님이 이같이 우리를 사랑하셨은즉 우리도 서로 사랑하는 것이 마땅하도다 ( 요한1서 4:7 - 4:11 )해피와 생각하기우리가 먼저 ..

묵상그림QT 2024.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