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5/08/30 4

< 인도하심...!! >

| 묵상나눔터 | 정기구독신청 |--> 인쇄하기 |인도하심...큐티와 말씀 읽기21:여호와께서 그들 앞에 행하사 낮에는 구름기둥으로 그들의 길을 인도하시고 밤에는 불기둥으로 그들에게 비취사 주야로 진행하게 하시니22:낮에는 구림기둥, 밤에는 불기둥이 백성앞에서 떠나지 아니하니라. ( 출애굽기 13:21 - 13:22 )해피와 생각하기출애굽에 나오는 기적같은 사건들은 하나님께서 이스라엘백성들을 얼마나 사랑하셨는지를 절절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사막한가운데 걸어가는 이스라엘백성들의 혹독한 시련앞에 주님의 선하신 배려가 정말 아름답게 그려집니다. 구름기둥,불기둥.....정말 대단하시 하나님이시죠...^^ 큐티와 실천하기작은곳에서 느껴지는 하나님의 배려를 생각해보는건 어떨까요

묵상그림QT 2025.08.30

♧ 친절은 경쟁력이 있습니다!!

♧ 친절은 경쟁력이 있습니다!! 어느 무더운 여름날, 미국 메릴랜드의 한 마을에 서적 외판원을 하는 남루한 복장의 고학생이 나타났답니다. 더위와 굶주림에 지친 청년은 마을입구의 허름한 집을 방문했답니다. 한 소녀가 책을 파는 학생을 맞아 "우리는 너무 가난해요. 책을 살수가 없어요"라고 말했답니다. 그는 이마의 땀을 닦아내며 시원한 우유 한 잔을 부탁했답니다. 이 때 소녀는 쟁반에 우유 두 잔을 담아 정성껏 대접했고 그는 소녀의 친절에 감동해 수첩에 그녀의 이름을 적어두었답니다. 그 후 세월은 20 여 년이 흘렀습니다. 메릴랜드병원에 한 여성 중환자가 실려왔답니다. 이 때 병원장 하워드 켈리 박사는 의사들을 총동원해 환자를 살려냈답니다. 그녀의 치료비는 1만 달러가 넘었다고 합니다. 여인은 1만 달러가 ..

생명의 샘터 2025.08.30

♡ 아버지의 권위를 인정하라!! ♡

♡ 아버지의 권위를 인정하라!! ♡ 얼마 전 어느 가정의 초대를 받아 그 집에 들어서자 아이들은 큰 소리를 지르며 이곳저곳으로 뛰어다녔고 가장인 아버지는 소파에 앉아 텔레비전만 보고 있었습니다. 단지 저희 일행을 초대한 그 집의 아내만이 분주히 움직이고 있었지요.드디어, 저녁이 준비되고 가족들이 식탁에 둘러앉은 채 그 집 어머니가 감사 기도를 드렸지만 기도 중에도 아이들은 키득거리며 장난을 계속합니다. 타이르고 타일러도 소용이 없습니다. 결국 어머니의 분노가 폭발했지요. “이 못된 자식들아! 엄만 너희들 때문에 창피해서 견딜 수가 없어. 너희 같은 녀석들은 차라리 태어나지 않은 것이 나았을거야!” 라고 소리를 지릅니다. 그러자 아이들도 아이들 아버지도 어디론가 나가버립니다. 혼자 남..

♡ 근심하지 말라(1)!! ♡

♡ 근심하지 말라(1)!! ♡ 그리스도께서는 우리의 수고하고 무거운 모든 짐을 주님께 가지고 오라고 말씀하셨다. 그리고 그렇게 자기의 짐을 맡긴 자에게 안식을 주겠다고 약속하셨다.이것은 아주 실제적인 약속의 말씀이다. 짐을 어깨에 짊어지고 가는 여행과 그 짐을 내려놓고 빈 몸으로 걸어가는 여행은 가벼움과 자유함에 있어서 엄청난 차이가 난다.만약에 그리스도인들이 여전히 자기의 짐을 주님께 의탁하지 않고 스스로 지고 간다면 어떨까. 그것은 믿지 않는 이와 별로 차이가 없는 삶일 것이다. 그러므로 그리스도인들과 불신자들과의 가장 큰 차이점을 들자면 그리스도인들은 짐을 맡길 대상을 가지고 있다는 점이며 불신자들은 오직 스스로의 힘으로 짐을 지고, 이 불확실성의 인생을 걸어가야 한다는 ..

지혜탈무드 2025.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