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믿음

♧ 강도를 회개시킨 성경! ♧

chajchul 2014. 5. 14. 16:14

 

♧ 강도를 회개시킨 성경! ♧

일본의 한 여학교 기숙사에 강도가 들어왔습니다. "꼼짝마라, 그리고 너희들이 가지고 있는 중요한 것들을 다 내놔라..."

위협한 강도는 그 방에 값나갈 것을 다 챙겨넣고 나가려는데 한 여학생이, "아저씨, 중요한 것은 다 가져 간다면서 가장 중요한 저 책은 왜 안가져가요?"라고 하며 한 낡은 책을 가리켰습니다. 도둑은 그 책도 집어 넣었습니다.

그 후 도둑은 훔친 물건들을 파는데 그 책은 아무도 사려하지 않았습니다.

"도대체 아무도 안사는 이 책이 무슨 책이기에 그 여학생이 가장 귀한 책이라고 했을까?" 하며 그 책을 읽어 보았으나 도무지 무슨 말인지 이해가 되질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 여학생이 한말이 계속 귓전에서 사라지지 않아서 읽고 또 읽는 동안 그만 변화되고 말았습니다. 그는 회개하고 교회에 나가기 시작했고 계속해서 열심히 믿다가 목사가 되었습니다.

오랜 세월이 흘러 그가 부흥목사가 되어 한 곳에서 부흥회를 인도하며 자기가 옛날 예수 믿게 된 동기를 이야기하자 앞에서 한 중년 부인이 마구 울어댔습니다.

분명히 자기 설교에서 은혜를 받아 우는줄 알고 간증을 요구했습니다. 그 여인은 나와서 기숙사에서 성경을 준 여학생이 바로 자기라고 하며 그후 강도를 위하여 계속 기도했다는 것입니다.

『 우리가 선을 행하되 낙심하지 말지니 피곤하지 아니하면 때가 이르매 거두리라 』(갈 6:9)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

'믿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공원에서 있었던 일! ♥  (0) 2014.06.08
♧ 믿음! 곧, 의식의 혁명!! ♧  (0) 2014.05.27
♧ 사랑의 희생!! ♧   (0) 2014.05.06
♣ 하늘에서 내린 만나! ♣   (0) 2014.04.30
♧ 반드시 밀물은 온다! ♧  (0) 2014.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