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은혜로운 글들모음

♧ 혀가 빠진 김장로! ♧

chajchul 2014. 8. 12. 08:44


     ♧ 혀가 빠진 김장로! ♧


중국 길림성 훈춘시에 김장로라는 사람은 중국의 문화혁명 당시 교회에서 활동했던 사람이다.

당시에 교회에서 장로의 직분을 가지고 사역한다는 것은 지금의 목사와 같은 신분의 사역을 하고 있는 것과 같다.

문화혁명 당시에 수를 헤아릴 수 없는 많은 지식인들과 기독교인들이 각 도시나 마을의 청년들에 의해 목숨을 잃거나 폭행을 당해야만 했었다.

그런데 길림성 훈춘에서도 수많은 사람이 죽거나 폭행을 당했다.

이중에 김장로와 함께 교회에서 사역했던 분이 있는데, 이분이 설교하는 가운데 공산당을 비방했다는 밀고를 김장로가 했다.

김장로의 밀고로 함께 사역했던 목회자가 붙잡혀 가게 되었고 심한 폭행으로 인하여 그만 목숨을 잃게 되었다.

사람은 김장로의 밀고 사실을 알지 못할지라도 하나님이 보시고 계셨다.

얼마후 김장로가 아침식사 시간이 되어도 일어나지 않아서 김장로의 며느리가 김장로를 부르러 김장로의 방에 들어 갔다가 눈앞에 펼쳐진 광경을 보고 그만 기절할 정도의 충격을 받았다.

김장로의 혀바닥이 배꼽있는데 까지 빠져서 죽어있었다.

이 일이 숨겨졌으나 김장로의 며느리의 입을 통해서 세상에 알려지게 되었고 남을 저주하거나 죽이는 입을 합부로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경계를 주는 사건이라 여겨진다.

『 궤휼을 네 입에서 버리며 사곡을 네 입술에서 멀리하라 』(잠4:24)

『 진실한 입술은 영원히 보존되거니와 거짓 혀는 눈 깜짝일 동안만 있을 뿐이니라 』(잠12:19)

『너는 까닭 없이 네 이웃을 쳐서 증인이 되지 말며 네 입술로 속이지 말지니라 』(잠24:28)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