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사랑의 참 맛! ♥

chajchul 2014. 9. 14. 00:23


     ♥ 사랑의 참 맛! ♥


사랑의 참 맛은 기다려 본 뒤에야 알 수 있습니다. 화내는 사람, 신경질부리는 사람을 속단하지 마십시오. 반드시 이유가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리십시오. 깊이 있는 사랑에는 기다림이 있습니다. 오해를 받는다는 것은 참기 어려운 일입니다. 그러나 변명보다는 진실된 발걸음을 그대로 계속하십시오.

때때로 당신이 상대하는 사람들이 상식을 벗어나고 제 욕심만 생각하여 밉게 굴 것입니다. 그래도 그 사랑을 사랑하십시오.

당신이 좋은 일을 할 때에 어떤 사람들은 자랑하기 위해 한다고 뒷 공론할 때가 있을 것입니다. 그래도 좋은 일을 계속하십시오.

당신이 바른 말을 하고 정의 편에 설 때에, 당신을 가리켜 위선자라고 비평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바른 쪽으로 가는 발걸음을 멈추지 마십시오.

당신의 사랑이 인정받지 못하고, 오늘 베푼 당신의 착한 일이 내일은 잊혀지고, 당신의 애정이 오해가 되어 돌아올지라도, 바보인척 하고 그대로 사랑하십시오.

정직해서 손해를 보고, 솔직해서 미움을 사고, 순진해서 눈물나는 일을 겪게 될 것입니다. 그래도 여전히 순진하고 솔직하고 정직하게 살아가십시오.

사람은 본래 지는 편을 응원하는 마음을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실제로는 이긴 사람, 권력 잡은 사람, 돈 있는 편을 따르기 마련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본래의 마음 그대로 지는 편을 응원하십시오. 때때로 당신은 오늘까지 지은 집이 무너지는 경험을 할 것입니다. 그래도 억울해 하지 마시고 다시 집을 지으십시오.

이미 완공된 집을 바라보는 기쁨보다는 집을 지어 가는 그 보람이 더 클 것입니다. 당신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 공격하고, 사랑을 요구하는 사람이 떼를 쓰며, 손을 잡아주기를 기다리는 사람들이 돌아 앉아 있을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도 눈 감고 사랑하고, 듣지 말고 도와주고, 말없이 끌어 안으십시오. 사랑은 차별하지 않습니다. 사랑 받을만한 상대를 고르지 않습니다.

당신의 호의와 사랑이 최선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생각하는 최하의 보상이 올 때도 있습니다. 그러나 보상이란 하나님이 내 마음 속에 주시는 것이며, 눈에 보이는 보상은 그다지 큰 것이 아닙니다.

주머니를 보고 사랑하는 것은 한 1년쯤 갑니다. 얼굴을 보고 사랑하는 것은 한 2년쯤 갑니다. 그러나 마음을 보고 사랑하는 것은 오래오래 갑니다.

그러니 당신도 사랑 받을 만한 사람이 되려면 마음을 곱게 쓰십시오. 미워도 다시 한번 이라는 말이 있듯이, 사랑하십시요.

사랑을 무슨 열매 따는 것처럼 생각하지 마시고, 나무를 가꾸는 것처럼 생각하십시오. 모든 일에 측은히 여기는 마음, 무한한 애착을 가진 행위, 이것이 당신을 하나님의 사람으로 성숙시켜 줄 것입니다.<김동익 목사>

『 믿음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께서 너희 마음에 계시게 하옵시고 너희가 사랑 가운데서 뿌리가 박히고 터가 굳어져서 능히 모든 성도와 함께 지식에 넘치는 그리스도의 사랑을 알아

그 넓이와 길이와 높이와 깊이가 어떠함을 깨달아 하나님의 모든 충만하신 것으로 너희에게 충만하게 하시기를 구하노라』(엡 3:17~19)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

'생명의 샘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기독교인 순교의 역사! ♥  (0) 2014.09.17
♥ 핍박자를 감동시키다 ! ♥  (0) 2014.09.15
♥ 인생의 급류!! ♥  (0) 2014.09.11
♥ 사랑의 사도!! ♥  (0) 2014.09.04
♥ 까마귀의 공급! ♥   (0) 2014.0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