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최고의 제사! ♧

chajchul 2015. 1. 30. 20:08


     ♧ 최고의 제사! ♧



감사는 은혜의 산물이요 신앙의 표현이며, 축복의 열매요, 천국 생활의 상징이며, 하나님을 영화롭게 해 드리는 최고의 제사입니다.

"짧아진 여덟 개의 손가락을 쓰면서 사람에게 손톱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 알게 되었고, 1인 10역을 해내는 엄지손가락으로 생활하고 글을 쓰면서 엄지손가락을 온전히 남겨주신 하나님께 감사했습니다.

눈썹이 없어 무엇이든 여과 과정 없이 눈으로 들어가는 것을 경험하면서 사람에게 작은 눈썹이 얼마나 필요한 것인지를 알았고,

막대기처럼 돼버린 오른팔을 쓰면서 왜 하나님이 관절이 모두 구부러지도록 만드셨는지, 손이 귀까지 닿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 깨달았습니다."

2000년 7월30일 불의의 교통사고로 전신 55%의 3도 중화상을 입고 7개월 동안 11차례의 수술을 감당해낸 뒤 행복 전도사로 우리에게 다가온 이지선 양의 고백입니다.

명문여대 4학년생이었던 지선 양은 도서관에서 공부하다가 집에 돌아가는 길에 교통사고를 당했습니다.

모두가 살 수 없다고 했지만 그녀는 기적적으로 살아났고 비록 옛날의 얼굴은 아니지만 예수 그리스도 그분의 사랑을 듬뿍 받고 감사하며 천사의 얼굴로 누구보다 행복하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 그분을 만나면 그분을 영접하면 우리는 모든 것을 얻은 것이 됩니다. 아들을 주신 아버지가 모든 것을 은사로 주십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입니다. 모든 것에 모든 것이 되십니다.

예수그리스도 그분은 생수의 근원이요 푸른 초장이요 쉴만한 물가인 것입니다. 그 분을 믿고 영접하여 하나님의 아들의 신분을 얻어 그리스도를 생명의 떡으로 그리스도를 생수로 마시는 사람은 목마름이 없고 주림이 없으며 범사에 감사할 수 있습니다.

그 분이 우리의 기업이며 우리는 그분의 기업이 되는 것입니다.

『 감사로 제사를 드리는 자가 나를 영화롭게 하나니 그 행위를 옳게 하는 자에게 내가 하나님의 구원을 보이리라 』(시 50:23)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