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5/02/01 4

♧ 치유의 하나님!!

♧ 치유의 하나님!! 한덕순 씨는 19살 때 만난 남편을 자신의 천생연분이라 생각했습니다. 성격과 관심사가 너무도 잘 맞았기 때문입니다. 가끔씩 이상한 행동을 할 때가 있었지만 연애시절엔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습니다. 만난 지 3달이 지나고야 남편이 마약중독자인 것을 알았지만, 너무도 사랑했기에 오히려 불쌍한 생각이 먼저 들었고 사랑의 힘으로 끊게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고는 4년 만에 결혼까지 했습니다. 그러나 결혼 후 10년 동안이나 남편은 약을 끊지 못했고, 아내는 수시로 감옥에 들어가는 남편을 옥바라지 하며 보내다 그만 심한 우울증에 빠지고 말았습니다. 둘째까지 태어났지만 남편의 중독은 차도가 없었고, 심한 우울증에 빠진 한 씨마저 알코올 중독에 걸리고 심지어 자살까지 생각하게 됩니다. 절망에 빠..

생명의 샘터 2025.02.01

♡ 유기체와 조직체 교회!! ♡

♡ 유기체와 조직체 교회!! ♡ 유기체란 살아있는 생명체를 일컫는 말입니다. 이에 반해 생명이 없는 무기체를 사람들은 종종 딱딱하게 굳은 조직체로 부르기도 하지요.그래서 그리스도의 몸인 교회는 살아있는 유기체로서 예수님이 그 몸의 머리가 되시고, 구원받은 성도들은 모두가 지체입니다.그런데 우리 몸에는 손과 발과 폐와 간 같은 많은 지체가 있습니다. 이들은 모두가 다 귀중합니다. 중요도의 차이가 없고 모두가 다 동등하고 상호보완적입니다. 그러니 몸속에는 분쟁이 있을 리 없습니다. 모든 지체가 다 각자의 기능을 발휘해서 서로를 돌보도록 지음 받았기 때문입니다.그리스도의 몸인 교회도 마찬가지입니다. 교회가 유기체일 때 구원받은 모든 성도는 다 귀중하고 동등하며 상호보완적입니다. 몸의 각 ..

< 보이지 않는 사랑...!! >

| 묵상나눔터 | 정기구독신청 |--> 인쇄하기 |보이지 않는 사랑큐티와 말씀 읽기사랑은 무례하지 않습니다.사랑은 사욕을 품지 않습니다.사랑은 성을 내지 않습니다.사랑은 앙심을 품지 않습니다. ( 고린도전서 13:5 )해피와 생각하기사랑은 오래 참습니다. 사랑은 친절합니다. 사랑은 시기하지 않습니다. 사랑은 자랑하지 않습니다. 사랑은 교만하지 않습니다. 사랑은 무례하지 않습니다. 사랑은 사욕을 품지 않습니다. 사랑은 성을 내지 않습니다. 사랑은 앙심을 품지 않습니다. 전...오래 참지 못했습니다.친절하지 못했습니다.시기했습니다.자랑했습니다.교만했습니다.무례했습니다.사욕을 품었습니다.성을 냈습니다.앙심을 품었습니다.큐티와 실천하기우리의 삶에는 사랑이 없진 않았는지 조용히 자신을 돌아봅시다.

♡ 영을 사용하여 축복함!! ♡

♡ 영을 사용하여 축복함!! ♡ 영적 전쟁에서의 도움을 요청하는 분들을 위하여 여러분들, 모두 평안하시지요?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여러분들에게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최근에 저에게 영적 전쟁에서의 도움을 원하는 요청이 많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악한 영들에게 시달리며 각종 고통의 증상을 호소하면서 간절히 한번만 저를 만나게 해달라고 요청하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전부터 이러한 요청이 많이 있었지만 최근에 다음 카페로 이전하면서부터는 정말 많군요.그동안 너무나 고통을 겪었으며 이제 남은 소망은, 목사님을 만나고 기도를 받는 것 외에는 없다는 분들, 지금 당장 비행기타고 가겠다는 분들, 대적기도 책을 읽었지만 직접 기도 받고 싶다는 분들, 제발 살려달라는 분들.. ..

지혜탈무드 2025.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