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천국과 지옥

주님과의 만남을 준비하십시오4

chajchul 2017. 7. 10. 15:29

 

   주님과의 만남을 준비하십시오!

   두 번째 비디오

   안젤리카 잠브라노의 두 번째 천국과 지옥 경험

 

 -반항했던 15세 소녀-

 

 “지금 이시간 이후로 난 너에게 더 많은 것을 보여줄것이야” 주님과 전 그곳에서 멀어지고 있었어요. 그때 전 젊은 여성의 비명 소리섞인 소리를 들었어요.

 “도와주세요!! 도와주세요!!!” “누구세요? 누구세요?”

전 그녀에게 다가가며 물었어요.

“당신은 누구에요? 왜 여기에 있어요?”

그녀는 대답했어요.

 “전 십대에요. 제가 15살 때 전 죽었어요. 제가 세상에서 삶을 마감할 때 전 단지 15살 이었다구요”

“그런데 왜 네가 여기 있는거니? 뭐 때문에 이곳에 온거야?”

전 그아이에게 물었어요.

그녀는 대답했어요.

“전 제 인생이 앞으로도 충분히 많이 남아있다고 생각했어요. 전 그때 매우 어렸으니깐요. 사람들은 항상 나에게 예수님과 그분의 구원에 대해 말해주었어요. 근데 난 항상 전도하는 크리스챤들이 미쳤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나 항상 성경말씀을 거부했었어요. 전 주님을 받아 들이고 싶지 않았어요.

그들이 나에게 복음을 이야기 할 때마다 전 그들을 향해 비웃고 조롱했었어요. 전 지금 알게 되었어요. 내 인생에 있어 최악의 실수를 돌이킬 수 없는 실수를 했다는 것을요. 저를 보세요. 전 이곳에서 화염에 타고 있어요. 전 자동차 사고로 인해 갑자기 죽었고 전 지금 너무나 후회하고 있어요. 전 이곳에서 빠져나갈 수 있는 길이 없는지 찾았어요. 제가 그 길을 찾고 있을 때 저를 고문하는 지옥괴물이 저에게 다가와서 이렇게 말했어요. “

 

넌 이곳을 빠져 나갈 수 없어, 너 이곳에 영원히 있어야한다.

” 전 이곳에 있고 싶지 않아요. 오 제발! 제발 여기서 빠져나가게 해주세요.”

전 그녀에게 말했어요.

“난 너에게 어떤 도움도 줄수 없구나. 나도 여기에 있는 모든사람들을 도와주고 싶지만 난 할 수 없어”

 

주님께서 다시 말했습니다.

“여기에 있는 누구도 다시 기회라는 것은 없다. 기회는 오직 땅에 있을때에만 할 수 있는 것이란다.”

그 소녀가 말했어요.

“오... 제발 인류에게 전해주세요. 그리고 저의 가족들에게 절대로 이곳에 오면 안된다고 말해주세요. 가서 아직까지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할 기회가 있는 십대들에게 가서 말씀해 주세요. 이곳에 오면 안된다고..그들에게 죄에서 돌이키라고 말해주세요.

제가 땅에서 살 때 전 끔찍한 삶을 살았어요. 죄로 가득한 삶이었어요. 전 매우 교만했으며, 전 파티에 가서 파티문화를 즐겼어요. 전 절대로 참을성이 없었어요. 전 늘 반항적이었어요. 지금 전 이 모든 것들을 너무나 후회하고 있어요. 그리고 절 용서해주길 원해요. 전 여기서 빠져나가고 싶어요. 땅에 있는 사람들에게 절대로 이곳으로 오지 말라고 전해주세요. 절대로 절대로 이곳에 오지 말라고 전해주세요. 제발.. 그들의 부모의 말씀을 잘 순종하고, 주님을 영접하라고 전해주세요.. 왜냐하면 주님은 진짜 진짜 진짜 구원자 이니까요. 마귀가 절 속였어요. 지금은 알아요. 전 절대로 이곳을 떠날 수 없다는 것을요...”

 

그녀는 울었고 나를 향해 손을 뻗었어요.

난 그녀를 도와주고 싶었지만 내가 그녀를 향해 손을 뻗었을 때 그년 비명을 지르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다시 화염속으로 끌어당겨졌어요. 난 소리쳤어요

“주님 이곳은 얼마나 끔찍한 곳인지요”

 

 주님께서 대답하셨어요.

 “그래 딸아, 이것을 똑똑히 기억하거라, 지구로 돌아가거든 나의 말에 순종하여라, 그래서 인류가 지옥이 영원히 실존한다는 것을 믿을 수 있도록 하거라 왜냐하면 아직까지 지옥이 실제한다는 것을 믿지 않는 이들이 너무나 많구나. 지옥이라는 말에 조롱하고 비웃거나 꾸며낸 이야기라고 생각하는 이들이 너무 많구나.”

                                                                       [출처] 천국과 지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