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천국과 지옥

지옥에 가는 8가지 비법

chajchul 2019. 3. 15. 18:56

 

 

  정말 지옥은 있습니다!


     지옥에 가는 8가지 비법


요한계시록21:5 보좌에 앉으신 이가 가라사대 보라 내가 만물을 새롭게 하노라 하시고 또 가라사대 이 말은 신실하고 참되니 기록하라 하시고, 6 또 내게 말씀하시되 이루었도다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라 내가 생명수 샘물로 목마른 자에게 값없이 주리니,7 이기는 자는 이것들을 유업으로 얻으리라 나는 저의 하나님이 되고 그는 내 아들이 되리라,8 그러나 ① 두려워하는 자들과 ② 믿지 아니하는 자들과 ③ 흉악한 자들과 ④ 살인자들과 ⑤ 행음자들과 ⑥ 술객들과 ⑦ 우상 숭배자들과 ⑧ 모든 거짓말하는 자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참여하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

1. 두려워하는 자들
창세기32:28 그 사람이 가로되 네 이름을 다시는 야곱이라 부를 것이 아니요 이스라엘이라 부를 것이니 이는 네가 하나님과 사람으로 더불어 겨루어 이기었음이니라
- 다시는 야곱이라 부르지 않는다 했는데 성경말씀을 보면 이후에도 계속 야곱이라 부른다? 왜?
- 야곱이라 부를때는 두려워할 때와 믿음 없을때
- 이스라엘이라 부르실때는 믿음회복하고 두려움이 없을때
- 두려움을 이기는 법은
① 하나님을 온전히 사랑하면 두려움을 이긴다.
② 기도가 두려움을 이긴다.
③ 믿음이 두려움을 이긴다.

2. 믿지 아니하는 자들
- 믿음은 하나님의 선물이다.
- 순수한 믿음을 회복하는자

3. 흉악한 자들
- 행 20:28 너희는 자기를 위하여 또는 온 양 떼를 위하여 삼가라 성령이 저들 가운데 너희로 감독자를 삼고 하나님이 자기 피로 사신 교회를 치게 하셨느니라, 29 내가 떠난 후에 흉악한 이리가 너희에게 들어와서 그 양 떼를 아끼지 아니하며, 30 또한 너희 중에서도 제자들을 끌어 자기를 좇게 하려고 어그러진 말을 하는 사람들이 일어날 줄을 내가 아노니, 31 그러므로 너희가 일깨어 내가 삼 년이나 밤낮 쉬지 않고 눈물로 각 사람을 훈계하던 것을 기억하라, 32 지금 내가 너희를 주와 및 그 은혜의 말씀께 부탁하노니 그 말씀이 너희를 능히 든든히 세우사 거룩케 하심을 입은 모든 자 가운데 기업이 있게 하시리라

- 가라지, 양의 탈을 쓴이리, 교회를 어지럽히는자, 당을짓고 목자에게 대적하는자, 이단숭배자 이다.
- 흉악한자가 되지 않으려면 자기를 부인하고 순종하고, 자기주장을 감추는자이다.

- 요삼1:9 내가 두어 자를 교회에게 썼으나 저희 중에 으뜸되기를 좋아하는 디오드레베가 우리를 접대하지 아니하니, 10 이러므로 내가 가면 그 행한 일을 잊지 아니하리라 저가 악한 말로 우리를 망령되이 폄론하고도 유위부족하여 형제들을 접대치도 아니하고 접대하고자 하는 자를 금하여 교회에서 내어쫓는도다, 11 사랑하는 자여 악한 것을 본받지 말고 선한 것을 본받으라 선을 행하는 자는 하나님께 속하고 악을 행하는 자는 하나님을 뵈옵지 못하였느니라.

4. 살인자들
- 잠언1:24~33
24 내가 부를지라도 너희가 듣기 싫어하였고 내가 손을 펼지라도 돌아보는 자가 없었고, 25 도리어 나의 모든 교훈을 멸시하며 나의 책망을 받지 아니하였은즉, 26 너희가 재앙을 만날 때에 내가 웃을 것이며 너희에게 두려움이 임할 때에 내가 비웃으리라, 27 너희의 두려움이 광풍같이 임하겠고 너희의 재앙이 폭풍같이 이르겠고 너희에게 근심과 슬픔이 임하리니, 28 그 때에 너희가 나를 부르리라 그래도 내가 대답지 아니하겠고 부지런히 나를 찾으리라 그래도 나를 만나지 못하리니, 29 대저 너희가 지식을 미워하며 여호와 경외하기를 즐거워하지 아니하며, 30 나의 교훈을 받지 아니하고 나의 모든 책망을 업신여겼음이라, 31 그러므로 자기 행위의 열매를 먹으며 자기 꾀에 배부르리라, 32 어리석은 자의 퇴보는 자기를 죽이며 미련한 자의 안일은 자기를 멸망시키려니와, 33 오직 나를 듣는 자는 안연히 살며 재앙의 두려움이 없이 평안하리라

- 마22:7 임금이 노하여 군대를 보내어 그 살인한 자들을 진멸하고 그 동네를 불사르고
- 살전2:13 이러므로 우리가 하나님께 쉬지 않고 감사함은 너희가 우리에게 들은 바 하나님의 말씀을 받을 때에 사람의 말로 아니하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받음이니 진실로 그러하다 이 말씀이 또한 너희 믿는 자 속에서 역사하느니라
- 살인한자란? 말씀을 듣지 않아 자기 자신을 죽이는자가 곧 살인자이다.
- 목사님의 말씀을 들을 때에 나를 깐다, 나를 친다, 짰다. 라는 생각을 버리고 받아들이자.

5. 행음자들
- 호세아1:2 여호와께서 비로소 호세아로 말씀하시니라 여호와께서 호세아에게 이르시되 너는 가서 음란한 아내를 취하여 음란한 자식들을 낳으라 이 나라가 여호와를 떠나 크게 행음함이니라
- 호세아9:1 이스라엘아 너는 이방 사람처럼 기뻐 뛰놀지 말라 네가 행음하여 네 하나님을 떠나고 각 타작 마당에서 음행의 값을 좋아 하였느니라

- 하나님을 배반한자, 하나님을 떠나는자, 하나님을 배신한자들이 행음자들이다.
호세아서는 한마디로 사랑인데, 호세아의 아내 고멜을 통해 이스라엘백성들의 행음을 보여주고자 하심.

6. 술객들
[창41:8]아침에 그 마음이 번민하여 보내어 애굽의 술객과 박사를 모두 불러 그들에게 그 꿈을 고하였으나 그것을 바로에게 해석하는 자가 없었더라
[창41:24]그 세약한 이삭이 좋은 일곱 이삭을 삼키더라 내가 그 꿈을 술객에게 말하였으나 그것을 내게 보이는 자가 없느니라

[출7:11]바로도 박사와 박수를 부르매 그 애굽 술객들도 그 술법으로 그와 같이 행하되
[출7:22]애굽 술객들도 자기 술법으로 그와 같이 행하므로 바로의 마음이 강퍅하여 그들을 듣지 아니하니 여호와의 말씀과 같더라
[출8:7]술객들도 자기 술법대로 이와 같이 하여 개구리로 애굽 땅에 올라오게 하였더라
[출8:18]술객들이 자기 술법으로 이같이 행하여 이를 내려 하였으나 못하였고 이는 사람과 생축에게 있은지라
[출8:19]술객이 바로에게 고하되 이는 하나님의 권능이니이다 하나 바로의 마음이 강퍅케 되어 그들을 듣지 아니하였으니 여호와의 말씀과 같더라
[출9:11]술객도 독종으로 인하여 모세 앞에 서지 못하니 독종이 술객들로부터 애굽 모든 사람에게 발하였음이라

- 우상숭배자들, 술수를 행하는 자들, 술객을 용납하는 자들, 점쟁이, 무당, 유교적 사상, 불교적사상, 미신, 우리나라의 전통종교들의 동화, 우화등에 동화된자들.

- 고후5:17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 18 모든 것이 하나님께로 났나니 저가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를 자기와 화목하게 하시고 또 우리에게 화목하게 하는 직책을 주셨으니, 19 이는 하나님께서 그리스도 안에 계시사 세상을 자기와 화목하게 하시며 저희의 죄를 저희에게 돌리지 아니하시고 화목하게 하는 말씀을 우리에게 부탁하셨느니라

7. 우상 숭배자들
- 하나님보다 더 사랑하는 것, 더 의지하는 것, 더 지배하는 것,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모든 것들.
- 돈, 자녀, 자존심(권력, 권위, 명예)
- 삼상 2:29 너희는 어찌하여 내가 나의 처소에서 명한 나의 제물과 예물을 밟으며 네 아들들을 나보다 더 중히 여겨 내 백성 이스라엘의 드리는 가장 좋은 것으로 스스로 살찌게 하느냐

8. 모든 거짓말 하는 자들
- 계20:1 또 내가 보매 천사가 무저갱 열쇠와 큰 쇠사슬을 그 손에 가지고 하늘로서 내려와서, 2 용을 잡으니 곧 옛 뱀이요 마귀요 사단이라 잡아 일천 년 동안 결박하여, 3 무저갱에 던져 잠그고 그 위에 인봉하여 천 년이 차도록 다시는 만국을 미혹하지 못하게 하였다가 그 후에는 반드시 잠깐 놓이리라

- 행4:8 이에 베드로가 성령이 충만하여 가로되 백성의 관원과 장로들아, 9 만일 병인에게 행한 착한 일에 대하여 이 사람이 어떻게 구원을 얻었느냐고 오늘 우리에게 질문하면, 10 너희와 모든 이스라엘 백성들은 알라 너희가 십자가에 못 박고 하나님이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이 사람이 건강하게 되어 너희 앞에 섰느니라, 11 이 예수는 너희 건축자들의 버린 돌로서 집 모퉁이의 머릿돌이 되었느니라, 12 다른 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니라 하였더라

- 예수외에 구원이 있다고 하는 모든 것들은 거짓말이다.

- 요일2:22 거짓말하는 자가 누구뇨 예수께서 그리스도이심을 부인하는 자가 아니뇨 아버지와 아들을 부인하는 그가 적그리스도니, 23 아들을 부인하는 자에게는 또한 아버지가 없으되 아들을 시인하는 자에게는 아버지도 있느니라

- 예수그리스도이심을 부인하는자가 거짓말하는자.

- 요8:44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을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저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저가 거짓말쟁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니라

- 거짓의 원조는 마귀

- 성경에서 거짓말쟁이의 대표자는 모세의 산파, 기생라합 등이 있다. 그러나 생명을 살리는 거짓말은 복이요 구원이 될수 있지만 생명을 죽이는 말은 그것이 참이거나 진실일지라도 말하지 말아야 한다.
- 바른말을 해도 그 말이 죽이는 말은 거짓말이 된다. 즉 죽이는 말이 된다.

-벧전 3:10 그러므로 생명을 사랑하고 좋은 날 보기를 원하는 자는 혀를 금하여 악한 말을 그치며 그 입술로 궤휼을 말하지 말고

- 말을 바꾸자 생명을 살리는 말로..

- 시편109:1 나의 찬송하는 하나님이여 잠잠하지 마옵소서, 2 대저 저희가 악한 입과 궤사한 입을 열어 나를 치며 거짓된 혀로 내게 말하며, 3 또 미워하는 말로 나를 두르고 무고히 나를 공격하였나이다.

- 잠3:19 여호와께서는 지혜로 땅을 세우셨으며 명철로 하늘을 굳게 펴셨고, 20 그 지식으로 해양이 갈라지게 하셨으며 공중에서 이슬이 내리게 하셨느니라, 21 내 아들아 완전한 지혜와 근신을 지키고 이것들로 네 눈 앞에서 떠나지 않게 하라
- 거짓말해도 살리는 말은 복이된다.
- 말을해서 덕이 안되면 아무리 참말이라도 하지말라.
- 바른말 참말이라도 죽이는 말은 하지말라  

                                                                                      [출처] 천국과 지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