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믿음

♣ 하나님이 우리를 위하시면! ♣!!

chajchul 2019. 8. 13. 14:24

     ♣ 하나님이 우리를 위하시면! ♣!!

하나님께서 당신을 위하십니다. 그럴 가능성이 있다거나, 그런 적이 있다거나, 예전에 그러했다거나, 그랬을 것이라는 말이 아니라 “지금 그러하시다!”라는 말입니다.

오늘, 바로 이 순간, 이 문장을 읽고 있는 바로 지금! 길게 줄을 서서 기다릴 필요가 없고 오늘은 안 되니 내일 다시 오라거나 하는 일도 없습니다. 그분이 당신과 함께 계십니다.

그분의 성실하심은 당신이 좀 나아진다고 해서 더하지도, 좀 나빠진다고 해서 덜하지도 않을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을 위하십니다. 옆을 보라. 달리는 당신을 응원하시는 하나님이 계십니다. 결승점 지나서 누가 있는지 보라. 당신이 한 발을 내디딜 때마다 성원하시는 하나님이 계십니다.

너무 지쳐 더 이상 달릴 수 없습니까? 그 때는 그 분이 당신을 등에 업고 달리실 것입니다. 너무 용기가 안 나서 싸울 수 없습니까? 그분이 당신을 안아 일으켜 주실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을 위하십니다. 그분이 달력을 가지고 계시다면 당신 생일에 동그라미 표시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그 분에게 자동차가 있다면 차 범퍼에는 당신 이름이 씌어 있을 것입니다.

하늘나라에도 나무가 있다면 나무껍질에 당신의 이름을 새겨놓으실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을 위하십니다. 부모는 당신을 잊어버렸을지라도, 선생님들은 당신을 무시했을지라도, 형제자매는 당신을 부끄러워할지라도, 당신의 기도가 미치는 그곳에 대양을 지으신 분이 계십니다. 그분은 바로 당신의 하나님이십니다!

- 「은혜가 내 안으로 들어오다」/ 맥스 루카도

『 두려워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사 41:10)

『 그런즉 이 일에 대하여 우리가 무슨 말 하리요 만일 하나님이 우리를 위하시면 누가 우리를 대적하리요 자기 아들을 아끼지 아니하시고 우리 모든 사람을 위하여 내어 주신 이가 어찌 그 아들과 함께 모든 것을 우리에게 은사로 주지 아니하시겠느뇨 』(롬 8:31~32)





비판, 비방, 상호비난, 이단성, 도배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