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07/02 4

♧ 꿀 송이 보다 더 단 하나님 말씀!!

♧ 꿀 송이 보다 더 단 하나님 말씀!! 금 곧 많은 정금보다 더 사모할 것이며 꿀과 송이꿀보다 더 달도다(시19:10) 미국 농담에 거북이 교인 (Turtle Christian) 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새는 9일간 먹지 않고 살 수 있습니다. 사람은 12일간이고 개는 20일간 견딜 수 있습니다. 그런데 거북이는 500일을 먹지 않아도 살고 뱀은 800일을 견딥니다. 곤충들은 1200일을 음식 없이도 생존합니다. 그래서 참다운 양식인 하나님의 말씀 없이 사는 신자를 거북이 크리스찬이라고 부릅니다. 우리들은 매일 말씀을 먹어야 합니다. 오늘도 꿀송이 보다 더 단 하나님의 말씀으로 아름답게 살아가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 그러므로 생명을 사랑하고 좋은 날 보기를 원하는 자는 혀를 금하여 악한 말..

생명의 샘터 2024.07.02

♡ 승리하는 삶의 비결은....!! ♡

♡ 승리하는 삶의 비결은....!! ♡ 우리가 우리 마음대로, 우리의 생각과 기질과 성향대로 산다면 그것은 곧 실패하는 삶이며 비참한 삶입니다. 그것은 그리스도인의 삶이 아닙니다. 그것은 내가 사는 삶이며 내가 나타나는 삶입니다. 그것은 곧 지옥과 같은 삶입니다. 그러므로 그리스도인의 열매맺는 삶, 승리하는 삶의 비결은 오직 내가 사는 삶이 아니요 내 안에 거하시는 그리스도께서 사는 삶인 것을 꼭 기억해두십시오. 내가 행하는 삶, 내가 기쁘고 행복한 삶이 아니라,내 안에서 주님이 행하시고 주님이 기뻐하시고 행복한 삶을 살아야 합니다. 나의 고통이나 슬픔이 아닌 주님의 고통과 슬픔을 느끼는 삶이 되어야 합니다.정원 목사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

지혜탈무드 2024.07.02

< 세상의 빛...!! >

세상의 빛큐티와 말씀 읽기너희는 세상의 빛이라 산위에 있는 동네가 숨기우지 못할 것이요 사람이 등불을 켜서 말 아래 두지 아니하고 등경 위에 두나니 이러므로 집안 모든 사람에게 비취느니라 ( 마태복음 5:14 - 15 )해피와 생각하기주님은 우리에게 세상의 빛이라고 하셨습니다.그것은 아마도 우리에게 빛으로 오신 그리스도가 계시기 때문일겁니다.우리가 아무리 산 속에 있어도 그 빛 때문에 동네가 다 드러나 보이듯이그리스도의 빛은 숨길 수가 없습니다.혹시 숨기며 살고 계십니까?내 속에 그리스도의 빛이 있음을 숨기려고 애를 쓰고 있지는 않겠지요.억지로 말 아래 두지 말고, 등경 위에 두어야 합니다. 세상에 드러내고, 세상의 어두운 곳을 비추어 밝게 만들고,어두움을 쫓아야 합니다.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해 하신 것..

묵상그림QT 2024.07.02

♡ 고집 센 아이!! ♡

♡ 고집 센 아이!! ♡ 일곱 살 된 어느 남자 아이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이 아이가 소아과 병원에 진료를 받으러 오는 날에는 의사들이 모두 치를 떤다고 합니다. 병원의 온 방을 돌아다니면서 서류를 흩어놓고 바닥에 던지고 전화통을 주물러 댑니다. 어떤 때는 가구에 온갖 크레파스로 칠까지 해놓는다지요? 그럴 때마다 그의 어머니는 당황해서 어쩔 줄을 몰라 합니다. 이런 아이가 가끔 있지요?어느 날 아이의 신체검사를 하던 중 충치가 있음을 발견하고 논의 끝에 그 동네 병원 중에서 아이를 잘 다룬다고 소문난, 연세가 지긋한 의사 선생님께 보내기로 결정을 했습니다.자, 어떤 일이 벌어졌을까요? 미리 연락받은 그 의사 선생님이 단단히 전투 준비를 갖추고 진료실에 들어섰습니다. “의자에 앉거라. 꼬마야” 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