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묵상그림QT

< 나를 본 고로 믿느냐? >

chajchul 2024. 4. 24. 22:02
나를 본 고로 믿느냐?
큐티와 말씀 읽기

도마에게 이르시되 네 손가락을 이리 내밀어 내 손을 보고
네 손을 내밀어 내 옆구리에 넣어보라
그리하고 믿음 없는 자가 되지 말고 믿는 자가 되라
도마가 대답하여 가로되 나의 주시며 나의 하나님이시니이다
예수께서 가라사대 너는 나를 본 고로 믿느냐
보지못하고 믿는 자들은 복되도다 하시니라
( 요한복음 20:27 - 29 )



해피와 생각하기

세상의 법으로는 두명의 증인만 있어도 효력을 발휘 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리스도의 삶과, 죽음과 부활에 관한 증인들은 구름같이 허다하며
수많은 문헌에서 그것들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과학적이어야한다는 이유를 들어 받아들이려 하지 않습니다.

내가 눈으로 보아야 하고 내 귀로 들어야 하며, 내가 느껴봐야 한다고 합니다.
과학이란 여태껏 밝혀낸 것 보다 밝혀내지 못한것들이 더 허다한 것이며,
사람의 눈은 너무 큰 것도 보지 못하고, 너무 작은 것도 보지 못하며,
사람의 귀는 큰소리도 듣지 못하고, 작은 소리도 듯지 못하며,
사람의 몸은 너무 뜨거운 것도, 너무 차가운 것도 느끼지 못합니다.

내가 예수님을 직접 만나보면 진짜~ 확실히 믿을것 같습니까?
예수님을 직접 본 그 시대 사람들도 예수님을 믿는 사람과 믿지 않는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예수님을 직접 영접하고자하지 않으면, 보아도 보지 못하는 맹인과 다름없고,
들어도 듣지 못하는 귀머거리와 같습니다.

지금 예수님이 나에게 말씀하고 계십니다.
"나를 본고로 믿느냐? 보지 못하고 믿는 자들은 복되도다"

정말 믿으십니까?
큐티와 실천하기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