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묵상그림QT

< 아버지의 관심은 오로지 나입니다...!! >

chajchul 2024. 4. 25. 22:02
아버지의 관심은 오로지 나입니다
큐티와 말씀 읽기

이에 일어나서 아버지께로 돌아가니라 아직도 상거가 먼데 아버지가 저를 보고 측은히 여겨 달려가 목을 안고 입을 맞추니..(중략).. 그리고 살진 송아지를 끌어다가 잡으라 우리가 먹고 즐기자 이 내 아들은 죽었다가 다시 살아났으며 내가 잃었다가 다시 얻었노라 하니 저희가 즐거워 하더라
( 누가복음 15:20 - 24 )



해피와 생각하기

둘째 아들은 참으로 힘들게 발걸음을 돌렸겠지요..
아버지께 얼마나 혼이 날 것인가....
무엇이라 말씀을 드려야 할 것인가...
받아주시기는 할까...

그러나 우리 주님은 우리의 생각보다 훨씬 풍성하신 분이시네요..
아직 상거가 먼데 아버지는 아들을 향해 달나오십니다.
그동안 그 많은 재산 가져다 어떻게 했는냐 묻지 않으시고,
오로지 아들이 다시 돌아온 것이 죽었다가 다시 살아온 것처럼 기뻐 아들만 보입니다.
괘씸하다..하는 마음은 찾아보기 힘들거 너무 기뻐 하십니다.

왜냐하면 아버지의 관심은 오로지 아들 하나에 있었기 때문입니다.
우리 주님의 관심은 오로지 나에게 있습니다.
아직 상거가 멀어도 나를 향해 기쁜 마음으로 달려나오시는 분입니다.
나의 방향이 아버지께로 향하고 있다면 말이죠...

우리 주님은 나의 방향이 주님께로 맞춰지기를 바라십니다.
그러면 나를 불쌍히 여겨 맞아주실 풍성한 분이십니다.
그 풍성함을 느끼고 계십니까? 느껴보고 싶으십니까?
주님을 향해 방향 수정을 해 보세요....
주님은 풍성함으로 나를 맞으시려고 기다리고 계시니까요


큐티와 실천하기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