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의인의 믿음!! ♥

chajchul 2014. 9. 26. 11:15


     ♥ 의인의 믿음!! ♥


코리텐붐여사는 네덜란드 출신으로 2차대전 당시 나치수용소에 갇혀 있는 동안 주님의 함께 하심을 체험하고, 하나님의 은혜를 받아 그 이후로 복음전도자로 나선 분이다.

여사가 소련에 갔을 때의 일이다. 성경보급을 목적으로 두 개의 트렁크에 성경을 가득 담아가지고 입국 절차를 밟고 있었다.

그 녀는 내심 세관에서 성경책이 발견될까 두려워하면서도 하나님의 함께 하심을 믿고 기도하며 줄을 서있었다.

드디어 그 녀의 차례가 왔다. 그런데 여사가 세관원 앞에 섰을 때 갑자기 주위에 이상한 기운이 감돌기 시작했다. 그러더니 세관원이 이렇게 말하는 것이 아닌가!

"이것이 할머니 짐입니까? 꽤 무거워 보이는데 제가 들어드릴테니 어서 나가시죠."

세관원은 트렁크를 열어볼 생각도 않은 채 양 손에 번쩍 들고서 택시를 타는 곳까지 들어다 주었다.

소련의 엄격한 입국 절차에서 한 할머니의 믿음이 승리한 순간이었다.

『 오직 나의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또한 뒤로 물러가면 내 마음이 저를 기뻐하지 아니하리라 하셨느니라 우리는 뒤로 물러가 침륜에 빠질 자가 아니요 오직 영혼을 구원함에 이르는 믿음을 가진 자니라 』(히 10:38~39)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
3528024_580x425.jpg
0.11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