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넘치는 감사의 복!! ★☆

chajchul 2015. 5. 31. 08:39


     ☆★ 넘치는 감사의 복!! ★☆


하나님 아버지는 우리에게 믿음에 굳게 서서 감사함을 넘치게 하라고 했습니다. 믿음과 감사는 정비례합니다. 믿음만큼 감사하게 되고, 감사하는 만큼 믿음의 사람이 됩니다.

그 사람의 믿음이 얼마나 좋은지 안 좋은지 하는 평가는 그 사람이 평소에 얼마나 감사하고 사는지 아닌지, 감사하는 것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가장 위대한 믿음은 범사에 감사하는 믿음입니다. 기쁜 일이 있든지 슬픈 일이 있든지, 일이 잘 풀리든지 안 풀리든지, 범사에 감사하는 것은 최고의 미덕이요 최고의 믿음입니다. 범사에 감사할 때 축복이 있고 기적이 일어납니다.

리더스 다이제스트에 [에비 로빈슨]이라는 트럭 운전기사에 대한 이야기가 소개된 적이 있습니다. 그는 불의의 사고로 시신경을 다쳐 시각 장애자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다행히 독실한 기독교인이어서 낙심하지 않았고, 절망하지 않았으며, 자포자기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하나님께 기도를 많이 했습니다. 그는 저녁만 되면 자기 집 잔디밭에 앉아서 무릎을 꿇고 늘 감사기도 하는 것을 잊지 않았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오늘까지 빛을 주시고 생명을 주시고 여기까지 인도하여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그런데 놀라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시신경이 회복되어 물체가 희미하게 보이기 시작한 것입니다.

3개월만에 일어난 기적입니다. 지금은 완전히 회복되어 예전처럼 생활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감사의 기도가 이와 같은 기적을 가져왔습니다.

병상에 누워 있는 사람들을 돕기 위한 [병상 7계명]이라는 글이 있습니다. 그 중에 6번째는 믿는 마음을 가지라는 것이었고, 7번째는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라는 것이었습니다.

이처럼 질병으로부터 빨리 회복되기 원하는 사람은 무엇보다도 믿음을 가져야 하고 믿음으로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 퍼온 글

『 그러므로 너희가 그리스도 예수를 주로 받았으니 그 안에서 행하되 그 안에 뿌리를 박으며 세움을 입어 교훈을 받은 대로 믿음에 굳게 서서 감사함을 넘치게 하라 』(골 2:6~7)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