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악인은 잘되는데 왜 착하게 사는 사람들은 잘살지 못하는지 의심을 하게 될 때가 많습니다. 더 많은 고난을 받고 시련을 당하기도 합니다.
악한 사람들을 왜 하나님은 심판하지 않으시고 그들이 잘 살도록 내버려두시는가 하고 신앙인들은 항변합니다.
아우슈비츠 감옥에서 죽음을 기다리던 유대인들은 감옥의 벽에 이렇게 썼다고 합니다.
"Are You Sleeping God?" "Are You dead God?" "하나님 주무십니까? 아니면 죽은 분이십니까?"
이렇게 하소연했던 유대인들은 왜 히틀러가 한 민족을 지구상에서 완전히 말살시키려는 무서운 살인 계획을 아시면 서도 침묵을 지키는지를 항변하였습니다.
하지만 성경은 분명히 말합니다. "행악자를 인하여 불평하여 하지 말며 불의를 행하는 자를 투기하지 말지어다"
25~26절을 보면 "내가 어려서부터 늙기까지 의인이 버림을 당하거나 그 자손이 걸식함을 보지 못하였도다 저는 종일토록 은혜를 베풀고 꾸어 주니 그 자손이 복을 받는 도다"라고 되어 있습니다.
12-13절을 보면 "악인이 의인을 모해하며, 그를 보고 이를 갈지라도, 주님은 오히려 악인을 비웃으실 것이니 악인의 끝 날이 다가옴을 이미 아시기 때문이다"고 되어 있습니다.
28절 끝에는 악한 자들의 후손에 대하여"악인의 자손은 끊어지리라"고 되어 있습니다.
악인의 당장의 잘됨에 대해서 불평을 하며 그로 인해 하나님을 만홀히 여겨서는 안될 것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