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5/01/12 5

♧ 중보기도의 힘!!

♧ 중보기도의 힘!! 1862년부터 1863년까지는 미국 역사상 가장 어두운 시기였다. 당시는 노예 해방과 관련하여 남북 전쟁이 한창이었다. 북측의 정부는 외부에 강한 대적이 있었고 내부에는 간첩이 있어 전쟁 때마다 패배하였다. 이 엄중한 시기에 링컨 대통령은 모든 국민에게 금식하며 하나님께 기도할 것을 요청했다. 그것이 1863년 3월 30일의 일이었다. 5월 9일 게티즈버그 전투에서 북부군이 크게 패했는데 겉보기에는 하나님이 기도를 듣지 않으시는 것 같았다. 당시 남부 군대는 더욱 교만해져서 북부를 완전히 정복하기로 결정했다. 링컨 대통령이 북부 군대의 패배 소식을 접했을 때 그는 홀로 방에서 하나님께 기도하고 있었다. 그는 하나님께 이 전쟁을 승리하게 하신다면 종신토록 하나님께 충성을 다하겠다고 ..

생명의 샘터 2025.01.12

♡ 가정의 파괴자 두려움!! ♡

♡ 가정의 파괴자 두려움!! ♡ 아담과 하와가 범죄 한 후 그들이 처음으로 보여준 감정이 바로 두려움이었습니다. 그래서 “아담아, 네가 어디 있느냐?”라는 하나님의 물음에 그는 두려워 동산 나무 사이에 숨어있다고 대답합니다. 이처럼 두려움이란 죄가 남긴 상처이지요. 이들의 죄를 물려받은 우리의 마음속에도 이 두려움의 감정이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사람이 두려움에 쌓이게 되면 새로운 일을 앞에 놓고는 걱정부터 합니다.직장생활이나 사회생활에서 심지어는 가정생활 속에서도 한 발짝도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지요. 결국 이 두려움이 가정을 파멸로 이끄는 원인이 됩니다. 부모는 두려움 때문에 가족들을 위한 어떤 기준이나 지침을 만들지 못합니다. 그 결과, 10대 자녀가 잘못을 저질렀어도 징계할 생각..

< 그리 아니하실지라도...!! >

| 묵상나눔터 | 정기구독신청 |--> 인쇄하기 |그리 아니하실지라도큐티와 말씀 읽기이제라도 너희가 예비하였다가 언제든지 나팔과 피리와 수금과 삼현금과 양금과 생황과 및 모든 악기 소리를 듣거든 내가 만든 신상 앞에 엎드리어 절하면 좋거니와 너희가 만일 절하지 아니하면 즉시 너희를 극렬히 타는 풀무 가운데 던져 넣을 것이니 능히 너희를 내 손에서 건져 낼 신이 어떤 신이겠느냐 사드락과 메삭과 아벳느고가 왕에게 대답하여 가로되 느부갓네살이여 우리가 이 일에 대하여 왕에게 대답할 필요가 없나이다 만일 그럴 것이면 왕이여 우리가 섬기는 우리 하나님이 우리를 극렬히 타는 풀무 가운데서 능히 건져내시겠고 왕의 손에서도 건져내시리이다 그리 아니하실찌라도 왕이여 우리가 왕의 신들을 섬기지도 아니하고 왕의 세우신 금 ..

묵상그림QT 2025.01.12

♡ 자유가 아닌 그리스도를 구하라!! ♡

♡ 자유가 아닌 그리스도를 구하라!! ♡ 오늘날 한국 교회의 많은 신자들은 믿음에 있어서 로마서 7장의 경험에만 머물러 있습니다. 그들은 '오호라 나는 곤고한 사람이로다'의 고백에 머물러 있습니다. 내가 하는 것을 알지 못하나니, 내가 원치 않는 것을 행하게 된다고 슬퍼하고 고백합니다. 그들은 로마서 8장의 자유를 알지 못합니다.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의 해방과 자유에 대해서 알지 못합니다. 많은 이들이 중독에서 놓여나기 위하여 씨름합니다. 음란에서, 악한 습관에서, 정욕에서, 음식의 욕망에서 벗어나려고 애를 씁니다. 그들은 자유를 얻기 위하여 금식하고 결단하고 이를 악물고 애를 쓰다가 다시 좌절을 반복합니다. 그들이 구하는 것은 자유입니다. 이것은 당연한 일인 듯이 보이..

지혜탈무드 2025.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