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다이아몬드로 만드시려고!! ♧

chajchul 2016. 6. 15. 14:34


     ♧ 다이아몬드로 만드시려고!! ♧


나를 다이아몬드로 만드시려고 하나님은 가까이 계십니다. 다이아몬드를 보십시오. 보석상점이나 카탈로그에서, 아니면 어머니의 결혼반지도 좋습니다. 다이아몬드를 설명해 보십시오.

아름답다, 단단하다, 흔하지 않다, 비싸다, 반짝거린다…. 탄소로 이루어진 다이아몬드는 지각 깊은 곳에서 가스와 열이 결합했을 때 그 모습이 땅 위로 드러납니다. 뜨거운 열과 강한 압력이 다이아몬드를 만듭니다.

다이아몬드가 그토록 아름다운 이유는 불로 연단받았기 때문입니다. 사방에서 내리누르는 듯 심한 압력을 받아본 적이 있습니까? 몸과 마음이 산산조각나는 것처럼 힘들었던 날이 있었습니까?

당신은 하나님의 다이아몬드입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을 그분의 사랑과 자비와 은혜로 연단하십니다. 어려운 시간들은 당신을 성장하게 합니다. 성령의 불로 연단받을 때 당신의 신앙은 더욱 견고해질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바라보시며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너는 흔하지 않다. 너는 강하다. 너는 가치 있다. 너는 사랑받는 자다. 너는 아름답다….” - 「하나님은 가까이 계십니다」/ 제니 베이커 외 [한절묵상]

욥기 10장 1절 죽음과 같이 깊은 고통과 상실 속에서 욥은 자신의 마음을 감추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드러내고 슬퍼했습니다. 행복한 척하거나, 자신의 신앙을 으스대는 말들로 포장하지 않았습니다. 고통을 호소한다고 해서 믿음이 부족한 것이 아님을 기억하십시오. 낸시 거스리/ 미국 기독출판계 편집자

▧ 묵상 ㅇ. 나는 쉽게 이해할 수 없는 절박한 문제를 만날 때, 그것을 누구에게 가져갑니까? ㅇ. 하나님이 나를 조성하셨다면, 내 인생의 문제를 친히 인도하시지 않겠습니까? 그런데 내가 염려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기도 절박한 문제가 생길 때, 하나님의 방법보다 세상의 방법에 더욱 의존하는 저의 모습을 고백합니다. 결과보다 과정을 중시하고, 저를 조성하신 하나님이 제 인생의 문제를 친히 인도하심을 믿게 하소서. /생명의 삶

『 그러므로 너희가 이제 여러 가지 시험으로 말미암아 잠깐 근심하게 되지 않을 수 없으나 오히려 크게 기뻐하는도다 너희 믿음의 확실함은 불로 연단하여도 없어질 금보다 더 귀하여 예수 그리스도께서 나타나실 때에 칭찬과 영광과 존귀를 얻게 할 것이니라 』(벧전 1:6~7)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