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튼튼한 도끼 자루 목재!! ♧

chajchul 2019. 2. 17. 11:51


     ♧ 튼튼한 도끼 자루 목재!! ♧


어느 마을에 목수 할아버지와 어린 손자가 함께 살고 있었습니다. 하루는 도끼 자루를 만들 목재를 구하러 할아버지와 어린 손자는 함께 숲으로 갔습니다. 그들은 곧 숲속에서 도끼 자루를 만들 만한 나무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어린 손자는 말했습니다.

“이 나무들은 도끼 자루를 만드는 데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이것들을 잘라 가지고 가요.”

그러나 할아버지는 조금만 더 살펴보자고 말했습니다. 한참 뒤 힘이든 손자는 짜증 섞인 목소리로 다시 말했습니다. “할아버지 이렇게 나무들이 많은데 왜 자꾸만 더 숲속으로 들어가시는 거예요?”

그러자 할아버지는 대답했습니다. “낮은 지대에 있는 나무들은 높은 곳을 휩쓸고 지나가는 폭풍우를 맞아 본 적이 없단다. 사나운 바람이 이리저리로 나무들을 뒤흔드는 높은 곳으로 가야 해.

그곳에 있는 나무들은 매서운 비바람에 시달려서 단단해져 있을 거야. 그것들이라야 아주 튼튼한 도끼 자루를 만들 수 있단다.”

폭풍우와 사나운 바람 속에서 튼튼한 나무가 만들어지듯이 인생은 고난 속에서 성숙해집니다. 고난은 하나님이 주신 가장 좋은 인생 훈련의 기회이며, 장소입니다. 지금 내가 가지고 있는 고난을 큰 상급의 기회로 삼는 믿음을 가지십시오.

주님! 고난가운데 더욱 강한 믿음을 주소서. 고난 중에서도 주님을 더 간절히 찾으십시오 /김장환 큐티365 / 나침반출판사

『 나의 가는 길을 오직 그가 아시나니 그가 나를 단련하신 후에는 내가 정금같이 나오리라 』(욥 23:10)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