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천국과 지옥

내 죄가 많아서 지옥 가는가? 내가 의로워서 천국 가는가?

chajchul 2019. 6. 18. 22:00

 

 

  정말 지옥은 있습니다!

   내 죄가 많아서 지옥 가는가?  내가 의로워서 천국 가는가?

 

 마태복음 5장은
지옥 가는 죄와
천국 가는 의에 대한 
거룩하고 선하고 의로운 계명과 율법이 요구하는 핵심을
간추려 심도있게 말씀하셨습니다.

이 계명과 율법의 요구는 일점일획도 영원히 폐해지지 않습니다.
이 법대로 심판되어집니다.

이 "죄와 사망의 법"은
그리스도 예수안에 있는 "생명의 성령의 법" 안에서만 폐해집니다.

"생명의 성령의 법" 은 
"죄와 사망의 몸" 이 십자가에 못박혀 멸하여 지고
번제로 드려진 주님 심장의 피와 물로 탄생되어
주님의 몸 안에 있는 그리스도의 지체들에게만 해당됩니다.

골새1:13-14
그가 우리를 흑암의 권세에서 건져내사 그의 사랑의 아들의 나라로 옮기셨으니 
그 아들 안에서 우리가 구속 곧 죄 사함을 얻었도다

요한복음 3:5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진실로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사람이 물과 성령으로 나지 아니하면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수 없느니라

주님이 말씀하신
하나님 나라 들어가는 
오직 하나의 조건은 거듭남 뿐입니다.

요한복음 19:34
그 중 한 군병이 창으로 옆구리를 찌르니 곧 피와 물이 나오더라 

흘린 피와 
부은 피
구원의 옷과
의의 겉옷

이사야 61:10
내가 여호와로 인하여 크게 기뻐하며 내 영혼이 나의 하나님으로 인하여 즐거워하리니 
이는 그가 구원의 옷으로 내게 입히시며 의의 겉옷으로 내게 더하심이 
신랑이 사모를 쓰며 신부가 자기 보물로 단장함 같게 하셨음이라

마22:11-14
임금이 손을 보러 들어올쌔 거기서 예복을 입지 않은 한 사람을 보고 
가로되 친구여 어찌하여 예복을 입지 않고 여기 들어왔느냐 하니 저가 유구무언이어늘 
임금이 사환들에게 말하되 그 수족을 결박하여 바깥 어두움에 내어 던지라 
거기서 슬피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 하니라 
청함을 받은 자는 많되 택함을 입은 자는 적으니라 
 
갈라디아서 3:27
누구든지 그리스도와 합하여 세례를 받은 자는 그리스도로 옷입었느니라

잔을 마시고 피 흘려 묻었다.
부은 피 로 살았다.
아멘


청정해역 

                                                                                      [출처] 천국과 지옥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