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하나님의 사랑은 어떤 사랑일까요1?

chajchul 2024. 2. 16. 22:02


     ♧ 하나님의 사랑은 어떤 사랑일까요1?


하나님의 사랑은 "먼저 사랑하는 사랑"입니다.

이 세상에 가장 큰사랑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먼저 사랑하는 사랑"입니다. 이 사랑에는 지극한 용서가 내포되어 있고 무한한 인내가 꿈틀거리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인생들이 아직 죄인의 딱지를 떼지 못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인생들을 먼저 사랑하셨습니다. 사랑할 만한 대상을 먼저 사랑한 것이 아니요, 사랑받지 못할 대상을 먼저 사랑하신 것입니다. 이 사실이 하나님의 사랑의 성격을 이해하는 뿌리가 됩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희생이 큰 사랑"입니다.

그 사랑은 바로 십자가의 사랑입니다. 십자가는 그저 귀신을 쫓는 무기가 아닙니다. 십자가는 하나님의 큰사랑을 나타내는 표시입니다. 십자가를 통해서 하나님은 신음하는 인생들을 구원하셨고 그들에게 영생의 소망을 주셨습니다.

어떤 예수님을 잘 모르는 한 아이가 예수님을 믿는 고모와 함께 교회에 가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교회에서 아이가 질문을 했습니다. "고모, 왜 정면의 벽에 "더하기(+)"가 붙어있어?" 이 아이는 강대상 뒷벽에 붙어있는 십자가를 "더하기"로 생각한 것입니다.

그러자 고모가 잠시 생각에 잠기더니 대답했습니다. "너 예수님 알지? 저 "더하기"는 예수님이 우리에게 생명을 더해 주셨고, 구원을 더해 주셨고, 기쁨과 즐거움을 더해 주셨다는 표시란다." 바로 그렇습니다.

하나님은 십자가의 사랑을 통해서 인생들에게 하늘의 기쁨과 소망을 더해주셨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변하지 않는 사랑"입니다.

인간의 사랑은 자꾸 자꾸 변합니다. 외적 조건에 따라 바뀌고 내적 기분에 따라 바뀝니다. 이익이 있을 때는 사랑한다고 말하지만 불이익을 감수해야 할 때는 전후좌우를 돌아보지 않고 사랑의 절개를 꺾는 것이 바로 인간이 지닌 사랑의 모습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사랑은 개정판도 없고 증보판도 없는 영원토록 동일한 사랑입니다.

『 주께서 이르시되 지혜 있고 진실한 청지기가 되어 주인에게 그 집 종들을 맡아 때를 따라 양식을 나누어 줄 자가 누구냐 』(눅12:42)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


'생명의 샘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하나님의 완전한 사랑!!  (1) 2024.02.18
♧ 하나님의 사랑은 어떤 사랑일까요2?  (0) 2024.02.17
♧ 청지기 정신!!  (0) 2024.02.15
♧ 나의 사랑, 나의 생명!!  (0) 2024.02.14
♧ 교회에 가는 이유!!  (0) 2024.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