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묵상그림QT

< 순종...!! >

chajchul 2024. 2. 16. 22:02
순종
큐티와 말씀 읽기

하나님이 나를 형님들보다 앞서서 보내신 것은, 하나님이 크나큰 구원을 베푸셔서 형님들의 목숨을 지켜 주시려는 것이고, 또 형님들의 자손을 이 세상에 살아 남게 하시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실제로 나를 이리로 보낸 것은 형님들이 아니라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이 나를 이리로 보내셔서, 바로의 아버지가 되게 하시고, 바로의 온 집안의 최고의 어른이 되게 하시고, 이집트 온 땅의 통치자로 세우신 것입니다.

( 창세기 45:7 - 45:8 )


해피와 생각하기

지난번 중고등부 동계수련회때 이집트왕자2를 보았습니다.
요셉이야기였지요.

그 중에서 잊을 수 없는 대사가 있었습니다.

요셉이 격는 그 어렵고 힘든 상황속에서,
하나님을 원망하지 않고 순종하는 모습...
그러면서 하는말이..
"그래도 그분은 나보다 지혜로우시니까.."

저는 정말 당황스러웠습니다.
조금만 힘들어도 투덜대고, 원망하는 모습들...
그리고 잘났다는 듯 하는 행동들..
이런 상황에서 나 같으면 이렇게 하지 않을텐데,
어떻게 이런 어처구니 없는 일들이 일어나는건지...
난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것이 많았습니다.

생각해보니 당연한 것이더라구요.
난 하나님만큼 지혜롭지 못합니다.
그 분이 하시는 모든 일들을 내가 충분히 알기란
무진장 어려운것이라는걸.. 미처 제가 몰랐더라구요.
실제로 내 모습을 보면 내가 아는 것이라곤 얼마되지않아
너무도 부족한데 말이예요..

하나님은 나보다 지혜로우시다...

아직도 제 가슴에 울립니다.


큐티와 실천하기

따지고 계산해서 순종할만하면 순종함이 아니라
나를 창조하시고 구원하신 전능하신 하나님 아버지 앞에
무조건 순종할 수 있다면 참 좋겠습니다.
순종이 제사 드림보다 낫더이다....

 

'묵상그림QT'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나 혼자? No,주님 홀로 고군분투...!! >  (0) 2024.02.18
< 교만...!! >  (0) 2024.02.17
< 푸른 초장...!! >  (1) 2024.02.15
< 당신과 나 사이의 사랑이...!! >  (2) 2024.02.14
< 내가 마리아였다면...!! >  (0) 2024.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