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5/06/07 4

♡ 형제간의 싸움으로 시선을 끌려는 아이들!! ♡

♡ 형제간의 싸움으로 시선을 끌려는 아이들!! ♡ 어느 날 두 아들이 말다툼을 하는가 싶더니 주먹으로 치고 박으면서 서로 싸우기 시작합니다. 이 때 아버지는 옆에서 그 싸움이 어떻게 되는지 지켜보고 있었지요.그 중 한 아이가 싸우다 말고는 식구들을 향해, “우리끼리 싸우다 다치면 어떻게 해요? 누구 좀 말려줄 사람 없으세요?” 이렇게 소리를 질렀다지요? 짐작하는 대로 이 아이들은 싸움으로 식구들의 관심을 끌어서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으려 한 것이었지요. 그렇지만 이런 생각은 아이들의 장래를 위해서도 좋을 리가 없습니다.따라서 부모는 어떤 한계와 원칙을 정해놓고 아이들이 싸울 때에는즉시 개입해서 벌을 주든가 아니면 어떻게 해야 할지를 가르쳐야겠지요. 어떤 부모는 아이들이 싸우면 각자 자..

< 황금만능주의...!! >

| 묵상나눔터 | 정기구독신청 |--> 인쇄하기 |황금만능주의큐티와 말씀 읽기시몬이 사도들의 안수함으로 성령 받는 것을 보고 돈을 드려 가로되 이 권능을 내게도 주어 누구든지 내가 안수하는 사람은 성령을 받게 하여 주소서 하니 베드로가 가로되 네가 하나님의 선물을 돈 주고 살 줄로 생각하였으니 네 은과 네가 함께 망할찌어다 하나님 앞에서 네 마음이 바르지 못하니 이 도에는 네가 관계도 없고 분깃 될 것도 없느니라 그러므로 너의 이 악함을 회개하고 주께 기도하라 혹 마음에 품은 것을 사하여 주시리라 내가 보니 너는 악독이 가득하며 불의에 매인바 되었도다 시몬이 대답하여 가로되 나를 위하여 주께 기도하여 말한 것이 하나도 내게 임하지 말게 하소서 하니라 ( 사도행전 8:18 - 24 )해피와 생각하기빌립이 ..

묵상그림QT 2025.06.07

♧ 은혜 안에 거하는 삶이 축복이다!!

♧ 은혜 안에 거하는 삶이 축복이다!! 생명체의 근간을 이루는 DNA를 확대해 보면 이중 나선형 대칭 구조로 되어있다. 두 가닥의 DNA가 서로 반대 방향으로 향하면서 서로를 완벽하게 보완해 주는 구조다. 예수님은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신 분이다. 예수님 안에는 은혜와 진리, 이 두 가지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공존한다. 새에게 두 날개가 있어야 날 수 있는 것처럼, 은혜와 진리는 하나님의 성품의 두 날개다. 은혜와 진리는 영적 DNA로서 참된 신앙의 삶을 사는 데 꼭 필요한 요소다. 서로 반대 방향으로 향하는 것 같지만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둘 중 어느 한 쪽이 없다면 둘 다 올바른 기능을 할 수 없는 것이다. 우리가 하나님의 은혜를 받았다면 은혜에 합당한 진실한 삶의 응답이 있어야 한다.죄의 기준을..

생명의 샘터 2025.06.07

♡ 영적 전쟁에서의 도움을 요청하는 분들을 위하여 탕자가 생각하기를36!! ♡

♡ 영적 전쟁에서의 도움을 요청하는 분들을 위하여 탕자가 생각하기를36!! ♡ [이대로 돌아갈 수는 없어. 그건 너무 염치가 없는 일이야. 본전을 조금만 찾고 돌아가야지.. 노가다를 해서 종자돈을 만들자.. 그래서 한탕만 하자.. 나아질 수 있을 거야.. 지금은 너무 아버지 볼 낯이 없잖아..] 하면 과연 돌아갈 수 있었을까요? 우리가 노력과 조건을 만들면 우리는 결코 하나님의 사랑을 입을 수가 없습니다. 그런데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자기가 조건을 만들어서 하나님의 사랑을 받으려고 합니다. 전도를 1000명을 해서.. 금식을 해서.. 무엇인가 조건을 만들려고 합니다. 다른 사람과 비교해서 좀 더 나은 의를 만들려는 사람은, 결코 하나님의 사랑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가 없습니다..

지혜탈무드 2025.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