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지혜탈무드

♡ 깨어짐의 이유!! ♡

chajchul 2024. 11. 24. 22:02

♡ 깨어짐의 이유!! ♡



누군가가 묻는다. 성장을 위하여 왜 고통과 깨어짐이 필요한가요. 죽음을 통과하지 않고는 성장할 수 없나요.

옛 생명이 죽지 않고는 결코 새 생명을 경험할 수 없다. 계란의 껍질의 깨어짐 없이 결코 병아리의 생명은 탄생하지 못한다. 고통과 아픔은 옛 생명의 죽음의 과정이며 환희와 영광이 가득한 새 생명의 탄생의 시작이다.

아기는 새 세계의 진입이 두려워 울면서 태어나지만 새 세계의 엄마, 아빠는 기쁨으로, 감동으로 그를 맞는다. 옛 생명이 가득한 자, 고난을 알지 못하는 자에게 진리를 설명해 보라.

그는 비웃으며 듣지 않으며 아무 것도 깨닫지 못한다. 죽음의 자리에서 고통의 자리에서 그에게 진리를 가르치라. 옛 생명이 고통받은 만큼 그의 영은 열어져 이제 그는 많은 것을 이해할 수 있다.

얼음과 물과 수증기는 같은 성분. 그러나 유동성은 엄청나게 다르다. 얼음은 경직되어 깨어지지 않는 한 움직이지 않으며 물은 그보다 자유롭다. 모든 물은 어디에 있든지 흐르며 그 주위를 적신다.

모든 물은 자유로와 어느 그릇에 들어가든 그 모양이 된다. 수증기는 물보다 더 자유롭다. 물은 땅에서 움직일 뿐이지만 그는 승천하여 날아오를 수도 있다.

그는 높은 곳에서 구름이 되고 비가 되어 다시 이 땅으로 돌아올 수도 있다. 깨어짐은 사람의 영혼을 자유롭게 한다. 깨어짐이 없을 때 그는 몹시 이기적이며 남의 마음을 도무지 이해하지 못한다.

그러나 깨어짐을 통과할 수록 그는 자유롭다. 그의 영혼은 수증기처럼 자유롭게 사람의 마음에 드나들 수 있으며 물처럼 사람의 마음을 적신다. 그는 사람의 마음을 쉽게 열며 자신의 마음도 쉽게 열 수 있다.

정원 목사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

'지혜탈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주님의 입장을 드러냄!! ♡  (0) 2024.11.27
♡ 깨어짐의 이유2!! ♡  (1) 2024.11.25
♡ 모두가 다 동등한가? ♡  (2) 2024.11.24
♡ 만족!! ♡  (1) 2024.11.23
♡ 성향!! ♡  (1) 2024.1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