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07/04 5

♧ 끝없는 욕심!!

♧ 끝없는 욕심!! 바다 위에서 물고기를 잡아먹으려는 갈매기 몇 마리가 떠돌고 있었다. 그 중에 한 갈매기가 큰 물고기를 발견하고 쏜살같이 내려가 물고기를 낚아챘다. 얼마나 큰지 혼자 처리할 수 없어서 갈매기 몇 마리가 거들어 주었다. 다함께 먹어야 할 물고기인데도 늙은 갈매기는 혼자 먹을 양으로 입을 크게 벌려 물고기를 통째로 삼켰다. 그러나 날카로운 물고기 비늘 때문에 갈매기 목구멍은 찢어져 고통에 뒹굴다가 죽어버렸다.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다. 육체적 만족을 채우기 위해 혈안이 된 사람들을 향해 성경은 말하고 있다.“돈을 사랑함이 일만 악의 뿌리가 되나니…”/장학일 목사(예수마을교회) 『 주의 말씀의 맛이 내게 어찌 그리 단지요 내 입에 꿀보다 더 다니이다 』(시119:103)비판, 비방, 상호비난..

생명의 샘터 2024.07.04

♡ 아이들 문제요? 걱정 없습니다!! ♡

♡ 아이들 문제요? 걱정 없습니다!! ♡ 할렐루야! 이렇게 글로 인사를 드릴 수 있도록 허락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더욱이 갓패밀리를 통하여 참으로 많은 정보들을 바탕으로 아내와 자녀를 향한 사랑을 바르게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직장 생활을 하며 바쁘게 살아가다 어느 날여러 형태로 받게 되는 책과 소식지는 제게 큰 기쁨을 선사합니다. 사실 아직 받아놓고 읽지 못한 책도 있기는 하지만 제목만큼은 꼭 기억해 놓는답니다. 저는 제게 배달되는 책들을 가정생활의 참고서로 삼고 있기 때문이지요. 특히, ‘청소년 자녀의 영적 성장 가이드’는 제게 제일 소중한 참고서이지요. 처음 이 책을 받아 읽을 때엔 너무나도 현실적인 문제들을 다루고 있어 놀랐고, 시간이 흐르면서 내용의 유익함에 놀라고 ..

♡ 우리의 목표는 주님을 얻는 것입니다!! ♡

♡ 우리의 목표는 주님을 얻는 것입니다!! ♡ 우리의 목표는 성공이나 행복이나 기쁨이 아닙니다. 우리의 목표는 주님을 얻는 것입니다. 주의 얼굴을 구하는 것이며 주님의 마음을 얻는 것입니다. 행복이란 그 결과로 자연스럽게 오는 것이지 그 자체가 목표가 된다면 오히려 행복과 더 멀어지게 됩니다. 사람들은 흔히 주님을 가까이 알고, 주님의 마음을 알면 행복하리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주님의 마음에는 행복만 있지 않습니다. 주님이 이 땅에 사실 때도. 그분은 때로는 기뻐하고 때로는 슬퍼하시고 탄식하셨습니다. 그것은 오늘날도 같습니다. 우리가 주님의 마음을 느끼는 것은 그분이 가지고 있는 감정을 우리가 그대로 느끼는 것입니다.정원 목사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

지혜탈무드 2024.07.04

< 처음으로 기도하다. (요나7)!! >

처음으로 기도하다. (요나7)큐티와 말씀 읽기요 2:1 요나가 물고기 뱃속에서 주 하나님께 기도 드리며 아뢰었다.( 요나 2:1 )해피와 생각하기요나는 욥바로 내려갔습니다.배 밑으로 내려갔습니다.물고기 뱃속까지 내려갔습니다. 요나는 제일 깊은 곳까지 내려갔습니다.요나는처음으로 하나님께 기도하기 시작했습니다.자신을 포기하고, 하나님을 의지합니다.자신을 버리고, 하나님을 기억합니다.늘 신실하신 하나님을 추억합니다.큐티와 실천하기자신을 의지하면, 기도할 수 없습니다.하나님을 의지하면 기도하게 됩니다.기도는 유일하고 정확한 방법입니다.오늘은 신실하신 하나님만바라보며 기도합시다.

묵상그림QT 2024.07.04

♣ 발렌타인 데이의 유래!! ♣

♣ 발렌타인 데이의 유래!! ♣ 기독교가 아직 박해를 받던 중세시대 때에 로마에 발렌타인이라는 청년이 살았습니다. 초대교회 교인들로부터 복음을 전해 듣고 독실한 신앙인이 된 발렌타인은 주변의 위협에 굴하지 않고 하나님을 예배하고, 또 복음을 전했습니다. 결국 그는 관리들의 눈 밖에 나서 감옥에 갇혀 언제 풀릴지 모르는 상황에 처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감옥에 갇힌 것도 하나님이 주신 기회라고 생각해 바울처럼 죄수들에게 복음을 전했고 이 사실을 안 간수들은 발렌타인을 독방에 가뒀습니다. 더 이상 아무것도 할 수 없게 된 발렌타인은 우연히 뚫려 있는 창살 근처에 많은 꽃들이 핀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꽃잎을 뜯어 ‘발렌타인을 기억해 주십시오’라고 글을 적은 뒤 길가에 뿌리기 시작했습니다. 이는 곧 복음을 위..

믿음 2024.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