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4/07/05 4

<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큐티와 말씀 읽기하나님이여 우리가 주께 감사하고 감사함은 주의 이름이 가까움이라 사람들이 주의 기사를 전파하나이다 ( 시편 75:1 )해피와 생각하기얼마전에 조엘이라는 사람에 대한 플래쉬를 보았습니다. 생후 20개월 사고로 인해 전신에 3도화상을 입고 숯덩이가 되어버렸고, 26년에 거쳐 50여 차례의 수술을 받으며 자란 사람이었습니다. 어린시절의 대부분을 비명소리 가득한 병실에서 보내야 했습니다. 그렇게 많은 수술을 했지만 여전히 온 몸의 살들은 일그러져 있으며, 평생을 괴물처럼 쳐다보는 사람들의 시선을 감당하며 살아야합니다. 당신이 조엘이라면 어떻겠습니까? 조엘은 놀랍게도 장애를 창조주의 선물로 여기면서 살았습니다. 긍정적이고 적극적으로 살면서 많은 사람들을 오히려 도와주며 살았습니다. 그리..

묵상그림QT 2024.07.05

♡ 주님의 얼굴을 구하십시오!! ♡

♡ 주님의 얼굴을 구하십시오!! ♡ 주님의 마음이 우리 가운데 임하실 때 그것은 곧 천국과 같은 것입니다. 우리의 감정은 기쁨도 지옥이고 슬픔도 지옥입니다. 즐거움에도 사망의 독이 있으며 기분이 좋을 때도, 성공할 때도 지옥의 악취가 있습니다. 그러나 주님으로부터 오는 것은 슬픔 가운데도 깊은 희락이 있으며 기쁨가운데도 영광이 있고, 깊은 절망과 가슴이 찢어지는 아픔 속에서도 천국의 향취가 있습니다. 주님에게서 오는 모든 것이 다 천국의 빛이기 때문입니다. 부디 자신을 버리고 주님의 마음 가운데로 들어가십시오. 주님의 얼굴을 구하십시오. 주님의 체취, 주님의 마음이 당신 가운데 임할 때 당신은 죽으나 사나 흥하나 망하나.남들이 알아주나 안 알아주나 그 모든 것에 상관없이..

지혜탈무드 2024.07.05

♡ 방황하는 십대들을 위하여!! ♡

♡ 방황하는 십대들을 위하여!! ♡ 18살 된 아들이 친구들과 잘못 어울리더니 이젠 집을 나가겠다는 말에 어떻게 해야 될지 몰라 무척 당황해 하는 아버지가 있습니다.이 아이에게는 잔소리나 푸념을 늘어놓기 보다는 아이의 마음을 돌이킬 수 있도록, 설득을 통한 영향력을 발휘해야겠지요. 그렇지만 아무리 말해도 막무가내로 고집을 부릴 경우에는 아이가 하고 싶은 대로 하도록 놓아둘 필요가 있습니다.그래서 “얘야, 아빠는 네가 나중에 후회하고 고생하게 될 실수를 하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여기 앉아서 의논을 해보자꾸나. 그런 다음 네가 생각하기에 가장 좋은 방법을 찾아 다시 결정하면 어떻겠니? 아빠는 네가 갈 길을 억지로 강요하고 싶지 않구나.” 이렇게 말해 보는 겁니다.이때 누가복음에 나오는 탕자의 비유에서 ..

♧ 뜨거운 회개의 눈물!!

♧ 뜨거운 회개의 눈물!! 오랫동안 교회 문 밖에서만 맴돌던 인도의 한 청년이 눈병으로 심히 고통을 당하다가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눈을 정밀히 진찰한 의사는, 긴장된 표정으로 눈에 살인적인 병균이 들어가 두 눈을 뽑지 않으면, 생명이 위험하기 때문에 내일 즉시 두 눈을 뽑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참으로 절망이었습니다. 그 청년은 아픔과 번민과 슬픔으로 몸부림치고 있는데 크리스천 친구가 찾아와 마지막으로 하나님께 매달려 보라고 권고했습니다. 그런 절망적인 상황에서 무슨 말인들 못 듣겠습니까? 그는 친구와 함께 교회에 나가 기도하는데 참으로 염치가 없었습니다. 그토록 예수 믿으라고 할 때는 끄덕도 하지 않던 사람이, 자신이 죽게 되자 살려 달라고 애원하고 있으니 말입니다. 그가 완악했던 마음부터 회개하기 시..

생명의 샘터 2024.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