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하나님을 신뢰하는 믿음!! ♥

chajchul 2014. 12. 26. 12:48


     ♥ 하나님을 신뢰하는 믿음!! ♥


일본의 이주반도에 백여 개의 나무로 만든 실물과 똑같은 새들을 나무에 올려놓았습니다. 다른 새들을 유인하기 위한 일종의 모형 새들입니다.

이 나무 조각 새들을 놓는 목적은 전멸위기에 처한 앨버트로스라는 새들을 유인해서 새끼를 낳도록 하게 하기 위해서였습니다. 그런데 그 중에 참으로 바보스러운 앨버트로스 새가 한 마리 있었습니다.

2년이 넘도록 앨버트로스 새는 이 나무 조각 새에게 구애를 벌리고 있었습니다. 아주 멋있는 둥우리를 곁에 만들어 놓고 구애를 하면서 다른 앨버트로스 수컷 새들이 경쟁을 벌리며 구애를 하면 싸워 물리치면서 생명이 없는 나무 새에게만 구애를 하였습니다.

그는 종일토록 나무 조각 새 옆에 신실하게 있으면서 구애를 하며 지저귀고 있었습니다.

조류연구가인 일본의 후미오 사토씨는 이 앨버트로스 새가 나무 새에게 심취한 채 구애를 하는 바보 같은 짓을 지켜보면서 "이 새는 진짜 새들에게는 데이트할 마음이 전혀 없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세상에는 앨버트로스 새와 비슷한 행동을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기독교 신앙에 대해 비슷하거나 어렴풋이 희미한 모방적 신앙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실제적인 신앙의 체험이 없는 사람들입니다 "네, 나는 하나님을 섬깁니다. 성경도 읽고 있습니다. 매일 밤 기도도 합니다" 이렇게 말하면서도 불행한 일이 닥치게 되면 신앙의 자세에서 벗어나서 쉽게 좌절하고 실패감에 젖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조금만 어려워도 "어떻게 할거나? 어쩌면 좋단 말인가?" 한탄하며 몸부림치면서 원망하는 신앙인들이 많습니다.

하나님은 믿는다는 것(believing in God)과 하나님을 신뢰한다는 것(trusting in God)과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당신의 건강, 당신의 경제, 당신의 가족, 당신의 미래에 대해 정말 하나님을 신뢰하고 있습니까?

디모데는 온갖 박해와 거짓교사들의 유혹에도 불구하고 전혀 흔들리지 않는 확고한 신앙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우리 주변에 보면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이 많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에 대한 절대적인 신앙이 없는 사람들을 많이 봅니다.

지금 견고한 믿음의 반석 위에 서있습니까? 말로만 예수를 위해 산다고 하는 것은 아닙니까? 정말 거짓 없는 순수한 믿음, 불타는 소명감의 믿음, 나의 모든 문제, 나의 모든 인생을 하나님께 내어 맡길만한 믿음을 가지고 살고 있습니까?

이러한 믿음으로 진정 예수를 위해 사는 여러분 되시기를 바랍니다. /퍼온 글

『 너는 마음을 다하여 여호와를 의뢰하고 네 명철을 의지하지 말라 너는 범사에 그를 인정하라 그리하면 네 길을 지도하시리라 』(잠 3:5~6)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