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부횔과 영생!! ♥

chajchul 2014. 12. 29. 09:13


     ♥ 부활과 영생!! ♥


영국에 윌리암 제닝스 브라이언(William Jennings Bryan)이라는 사람이 이집트 카이로를 방문했다가 3,000년 된 미라에서 곡식단지를 발견했는데 그 속에는 완두콩이 들어 있었습니다.

3,000년이나 되었기 때문에 돌덩이같이 딱딱하고 쪼글쪼글해서 도무지 생명이 있어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가지고 가서 심었더니 싹이 나고 잎이 나더니 열매를 맺었습니다.

그 후부터 그는 전도하면서 "1년생 식물도 3,000년만에 죽었다가 다시 살아서 열매를 맺는데 만물의 영장인 사람이 100년도 못살고 죽어서 없어지겠는가? 반드시 부활이 있고 영원한 세계가 있다"고 역설했습니다.

히브리서 9장 27절에 "한 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모든 인생이 피할 수 없는 엄숙한 사실은 저와 여러분은 반드시 죽어야하고(재림이 더디다면) 죽은 후에는 반드시 심판이 있고 심판 후에는 영원한 천국과 지옥이 있습니다. 이 둘 중에 한 곳에서 영원한 시간을 보내야 합니다.

모든 생물은 식물과 동물과 인간, 세 가지 차원으로 분류할 수가 있습니다. 식물은 살기는 살았으나 몸(Body)만 있습니다. 식물은 생각할 수도 없고 움직일 수도 없습니다. 다음, 동물은 몸이 있고 혼(Mind) 즉 정신이 있습니다.

그래서 움직이고 생각을 합니다. 어떤 개는 교통 신호도 볼 줄 알고 어떤 동물은 숫자를 계산할 줄도 압니다. 혼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음 받은 인간은 몸과 혼이 있을 뿐 아니라 영(Spirit)이 있습니다.

"하나님은 영이시라"(God is Spirit.) 영적 존재(Spiritual being)라는 것은 하나님과 같이 영원한 존재(Eternal being)요, 하나님을 경배하고 하나님과 교통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인간은 영원을 사모하는 본능이 있다고 성경은 말씀하고 있습니다.

『 한 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히 9:27)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