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주님만 사랑합니다!! ♥

chajchul 2015. 1. 14. 08:42


     ♥ 주님만 사랑합니다!! ♥


옛날 헬라의 도시 국가에 아주 부강한 왕이 하나 있었습니다. 자기 처첩들이 많아서 그 처첩들이 모두 왕을 사랑한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을 모아 놓고 "너희들이 날 사랑하기 때문에 이제부터 너희가 원하는 것을 선물로 주겠다. 나라의 주권만 남겨 놓고 무엇이든지 다 가져가라."고 했을 때 보석이니 집이니 하는 좋은 것은 모두 달라고 하면서 서로 싸우고 야단이었습니다.

왕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모두 적었습니다. 그런데 가장 덕이 있는 부인이 하나 있었습니다. 그 부인은 아무 것도 달라는 것이 없었습니다.

왕이 그 부인에게 "너는 왜 원하는 것이 없느냐? 욕심도 없느냐?"고 묻자 그 부인은 "아니, 있습니다. 그것은 다른 것이 아니고 당신 자신입니다. 왕 자신을 갖고 싶습니다."라고 했습니다.

예수님은 우리에게 너를 원한다고 하십니다. 나 자신을 생각해 보면 도둑놈이고 간사한 놈이고 거짓되고 여러 가지 나쁜 것이 많습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나의 모습 그대로 나를 가지시기를 원하고 계십니다.

우리들도 또한 오직 예수님만 사모하며 사랑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이것을 기뻐하십니다.

오늘도 주님의 소유된 백성이요 주님은 우리의 사모할 자이시오 사랑이시라는 것을 알고 아름답게 살아가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 송태승 목사 『 예수께서 가라사대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셨으니 』(마22:37)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