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믿음

♣ 당신은 살아있는 증거입니다!! ♣

chajchul 2016. 7. 31. 08:41

     ♣ 당신은 살아있는 증거입니다!! ♣

어느 날, 깡패 김익두가 술이 취해 다리를 건너다 큰 돌을 들어 다리 밑으로 던졌습니다. 마침 다리 밑에서 한 여인이 빨래를 하고 있었는데 그 돌이 그만 빨래 항아리에 맞아 박살이 나고 말았습니다.

여인은 많이 놀랐으나 곧 빨래를 다시 헹군 뒤, 젖은 빨래를 들고 힘겹게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김익두는 이 여인의 뒤를 따라갔는데 시어머니가 나오자 여인은 “어머니 죄송해요. 넘어지는 바람에 빨래독이 깨지고 말았어요.” 하는 것입니다.

시어머니는 “너만 안 다쳤으면 됐지, 하나님 감사합니다” 라고 했다. 이것을 바라보던 김익두는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계속 문앞에 서 있던 김익두는 그날 밤 두 사람의 뒤를 따라 교회에 첫 발을 들여놓았는데, 그 날 밤이 김익두의 인생을 완전히 바꾸어 놓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김익두는 그 후에 온전히 변화되어서 하나님의 종이 되어 많은 사람에게 복음을 전하였고, 부흥강사가 되어 한국교회에 많은 은혜를 끼쳤으며, 그는 황해도 신천교회에서 말씀을 전하다가 공산당들에게 순교하였습니다.

당신은 살아있는 주님의 광고탑입니다. 당신의 언행심사를 통해 누군가 변화될 수 있음을 알고 언제나 아름다운 덕을 끼치는 삶이 됩시다. **

▒기도▒

주님!

깡패보다 더 큰 죄인인 저를 구원으로 인도하시고 자녀 삼아주셔서 주님의 은혜가운데 살게하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받은 사랑의 만분의 일이라도 나누어 진실된 사랑으로 갈 길을 잃은 자들을 인도하게 하옵소서.

주님의 빛을 받았으니 받은바 그 참된 빛으로 어둡고 죄악된 세상에 비추이게 하소서. 아멘!

우리가 마음에 뿌림을 받아 양심의 악을 깨닫고 몸을 맑은 물로 씻었으니 참 마음과 온전한 믿음으로 하나님께 나아가자(히브리서 10:22)




비판, 비방, 상호비난, 이단성, 도배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