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마지막 한 마디!! ♧

chajchul 2019. 9. 5. 22:00


     ♧ 마지막 한 마디!! ♧


뉴멕시코 주의 한 가난한 흑인 가정이 있었습니다. 이 가정엔 랄프 번치라는 자녀가 있었는데 소년이 12살이 되던 해에 아버지와 어머니가 모두 돌아가시는 불행이 찾아왔습니다.

어머니의 임종을 지켜보고 있던 랄프는 앞으로의 인생을 혼자 살아가야 한다는 불안감과 어머니를 잃는다는 슬픔에 정신을 차릴 수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어머니는 랄프의 손을 잡고 따스한 표정으로 위로해 주었습니다. “랄프야, 우리 집이 너무 가난해 너에게 물려줄 것이 아무것도 없구나

하지만 앞으로 어떤 시련이 찾아온다 하더라도 믿음과 소망, 그리고 사랑을 잃지 말거라. 하나님이 언제나 너와 함께 하신단다.”

랄프는 이후 할머니 밑에서 자라면서 열심히 공부를 했습니다. 가난한 환경과 인종차별로 인해 몇 번이나 학업을 그만둘 위기를 맞았지만 그때마다 어머니의 마지막 유언을 기억하고 이겨 내었습니다.

소년은 곧 명문대에 진학을 했고, 정치인이 되었고, 외교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UN사무총장의 자리에까지 올라 흑인 최초의 노벨 평화상 수상자가 되었습니다.

훗날 그는 굴곡 많은 인생을 이겨낼 수 있었던 것은 어머님의 유언인 믿음, 소망, 사랑을 언제나 잃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말씀대로 모든 일이 이루어집니다.

어떤 순간에도 믿음, 소망, 사랑을 잃지 마십시오. 주님! 믿음으로 말씀의 능력을 체험하게 하소서! 삶에 힘이 되는 말씀을 늘 암송하십시오.

『 오직 사랑 안에서 참된 것을 하여 범사에 그에게까지 자랄지라 그는 머리니 곧 그리스도라 』(엡 4:15)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


'생명의 샘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바른 목적지!! ♧  (0) 2019.09.07
♧ 섣부른 판단!! ♧  (0) 2019.09.06
♧ 정성을 조금 더!! ♧  (0) 2019.09.04
♧ 가장 큰 발견!! ♧   (0) 2019.09.03
♧ 세가지 이유!! ♧  (0) 2019.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