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2025/02/06 4

♧ 피콜로는 어디 있지!!

♧ 피콜로는 어디 있지!! 유명한 오케스트라의 지휘자 마이클 코스타 경이 하루는 오케스트라의 연습을 시키고 있을 때 일어났던 이야기입니다. 오케스트라 단원의 한 사람인 피콜로 주자가 연주하다가 옆을 보니, 트럼펫 부는 사람은 크고 높은 음들을 웅장하게 잘 내고, 뒤를 보니 드럼을 치는 사람도 신나게 한몫을 단단히 하는 것 같고, 앞에서는 바이올린도 그 아름다운 선율로 자랑하는데, 나는 도대체 이 조그만 악기로 빈약한 소리만을 내고 있으니 불어보았자 들리지도 않을걸 차라리 없는 것이 낫겠다고 생각하고 피콜로를 불지 않고 부는 시늉만 하고 있었습니다. 바로 그 순간 마이클 코스타 경은 지휘하다가 말고 전 오케스트라를 중지시키고 "피콜로는 어디 있지?" 하면서 질문을 하였다고 합니다. 모인 청중이야 어느 파트..

생명의 샘터 2025.02.06

♡ 5. 영적 전쟁에서의 도움을 요청하는 분들을 위하여 악한 영이 들어와서 괴롭히고 공격을 한다면 이것을 알아야 합니다. ♡

♡ 5. 영적 전쟁에서의 도움을 요청하는 분들을 위하여 악한 영이 들어와서 괴롭히고 공격을 한다면 이것을 알아야 합니다. ♡ 그들이 들어온 것은 이유가 있습니다. 그 이유를 알고 제거해야 합니다. 단순히 힘으로 쫓아서 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니 그 이유를 해결해야 하는데 그러지 않고 쫓아내기만 했다면, 본인에게는 아무런 변화도 없다면 그들은 당연히 계속적인 공격을 하게 됩니다. 그것은 도둑이 망가진 창문을 통해서 들어왔는데, 도둑을 쫓아내기만 하고 창문을 수리하지 않은 것과 같아서 다시 도둑이 침입을 하게 됩니다. 6. 악한 영들은 비유하자면 꽃의 향기를 맡고 날아오는 나비와 같은 존재입니다. 좋은 향기를 풍기면 좋은 나비가 오고 나쁜 향기를 풍기면 나쁜 나..

지혜탈무드 2025.02.06

♡ 결혼생활의 변화!! ♡

♡ 결혼생활의 변화!! ♡ 여러 해 동안 끈질기게 매달렸던 그 기도가 응답되어 남편이 주님을 영접하고 완전히 변화된 삶을 살기 시작했습니다.그런데 막상 남편이 술을 끊고 집안일과 자녀문제에 적극적으로 나서다 보니, 그것이 아내에게 기쁨이 되기 보다는 오히려 불편함으로 여겨지는 겁니다.답답한 마음을 안고 다시 주님께 엎드렸을 때이제는 아내 자신도 변해야 한다는 성령의 음성을 듣게 되었지요. 그때부터 남편에게 순종하는 삶을 살게 되자 아내에게도 똑같은 삶의 변화가 선물로 주어졌습니다.대부분의 부부들은 상대배우자에 대한 환상을 지닌 채 결혼하지요. 그런데 막상 결혼하고 나면 과거 결혼 전에 품었던 환상이 하나하나 환멸로 바뀌면서 그와 함께 있으면 쓸쓸하고 불편하고 비참하고 우울하다고 말합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