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사랑

♥ 사랑이 담겨져 있는 그릇!! ♥

chajchul 2019. 10. 16. 14:19

     ♥ 사랑이 담겨져 있는 그릇!! ♥

모든 피조물은 하나님의 사랑이 담겨져 있는 그릇과 같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 땅의 모든 만물을 만드실 때 그 속에 '사랑'이라고 하는 귀한 선물을 넣어 지으셨습니다.

그래서 사람은 이 땅에 태어날 때부터 이미 모든 세포와 유전자 속에 하나님의 사랑이 흐르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사람에게 사랑이 없으면 죽게 되는 것입니다.

마틴 루터는 "사랑 없는 인생은 죽은 것과 같다"고 하였고, 영국의 유명한 정치가 글래드 스턴도 "재물이나 지위도 사랑에 비하면 쓰레기와 같다"고 하였으며, 데싱도 말하기를 "사랑 없는 인간은 위대한 일을 할 수 없다"고 하였습니다.

인류 역사상 큰 일을 한 지도자들은 지식과 영도력을 갖춘 사람이었을 뿐만 아니라 큰 사랑과 뜨거운 감정을 가진 사람들이었습니다.

다윗을 보십시오. 다윗은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내가 주를 사랑하나이다(시18:1)라고 고백하였습니다. 그는 뜨겁게 하나님을 사랑하고, 백성들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한 사람이었습니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무엇이 있어야 사람이 부유하고 무엇이 있어야 사람이 잘 된다고 생각을 하십니까? 마음의 허전함을 무엇으로 채울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이토록 과격하고 쉽게 흥분하고 서로에게 미움과 시기와 질투에 사로잡힌 오늘 이 사회를 무엇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까? 중요한 것은 사랑입니다. 사랑만이 사람을 사람답게 하고 빛나게 하고 아름답게 하고 황홀하게 합니다.

사람을 가치 있게 하고 행복하게 만드는 것은 오직 사랑입니다. '사랑'을 나타내는 히브리어 '아헬'은 '숨쉰다'라는 뜻이 내포되어 있습니다.

사랑은 숨쉬는 것과 같습니다. 사랑이 없으면 죽는 것입니다. 사랑이 없는 가정은 숨이 끊어진 가정입니다. 사랑이 없는 사회를 그 누구도 이끌어 갈 수 없습니다.

주님은 이 땅에 사랑으로 오셨습니다. 사랑 때문에 우리를 위하여 십자가를 지시고 구원하셨습니다. 주님은 사랑의 왕이십니다. 주님의 나라는 사랑의 나라입니다.

만 왕의 왕이 되시는 주님이 사랑으로 우리를 찾아오셔서 우리를 그 품안에 안아주시고 인도해 주시는 것입니다. 오직 이 주님의 사랑을 받아들이고 깨닫고 감사할 때 인간은 이 세상에서 복되게 살 줄로 믿습니다.

인간의 사랑, 에로스의 사랑은 돌아보면 후회스럽고 상처뿐입니다. 그때는 좋았지만 돌아보면 부끄럽습니다. 누가복음에 나오는 탕자도 이 세상의 사랑을 좇아 아버지를 떠나갔지만 결국은 비참한 신세가 되고 말았습니다.

이 세상의 사랑은 믿을 수 없습니다. 만족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주님의 사랑은 참 사랑입니다. 영원한 사랑입니다. 사랑의 왕이 함께 하는 삶은 얼마나 기쁘겠습니까?

우리를 위하여 십자가를 지신 주님과 함께 걸어갈 때 우리는 힘을 얻을 줄로 믿습니다. 모든 것이 부족할지라도 주님의 사랑의 손을 잡을 때 영원히 행복할 줄로 믿습니다.

주님의 사랑을 진심으로 감사할 때 이 나라는 풍요롭게 되고, 가정은 행복하게 되고, 우리의 마음 문은 열려지게 되어 하는 모든 일에 기적이 일어날 줄 믿습니다. /퍼온 글

『 의인을 위하여 죽는 자가 쉽지 않고 선인을 위하여 용감히 죽는 자가 혹 있거니와 우리가 아직 죄인 되었을 때에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죽으심으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대한 자기의 사랑을 확증하셨느니라 』(롬 5:7~8)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