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카테고리 없음

♧ 한 소년의 헌신!!

chajchul 2024. 5. 4. 22:00


     ♧ 한 소년의 헌신!!


『원시림의 성자 슈바이처 박사는 아프리카의 불쌍한 사람들을 위해서 수십 년째 봉사중이다』라는 신문 기사를 읽은 미국의 한 소년이 있었습니다. 이 기사 한 줄이 소년의 마음을 흔들었고,

소년은 자기의 마음을 어떻게든 아프리카에 전해야겠다고 결심을 했습니다. 그리고 소년은 당돌하게도 당시 미 공군 사령관인 리처드 린제이 장군에게 편지를 보냈습니다.

『존경하는 장군님, 저는 슈바이처 박사님의 이야기를 듣고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작게나마 박사님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서 용돈을 모아 아스피린을 한 병 샀습니다.

장군님께서 이 약을 슈바이처 박사님이 있는 아프리카 병원에 떨어트려 주세요.』린제이 장군은 소년의 편지에 큰 감동을 받았으나 달랑 아스피린 한 병을 보내기 위해서 비행기를 그렇게 먼 곳까지 보낼 수는 없었습니다.

그러나 이 사연은 라디오를 통해 미국과 유럽으로 전해졌고, 소년의 뜻에 동참하는 사람들의 기부로 당시 가치로 약 100억 원어치의 구호품이 모여 아프리카에 전달되었습니다.

흔들림 없는 믿음을 통해 행해지는 모든 사랑과 선행은 예수님이 말씀하시는 겨자씨의 믿음이 될 수 있습니다. 선행과 사랑, 친절의 호의에 크고 작은 개념을 생각하지 말고 하나님을 바라봄으로 그저 최선을 다해 베푸십시오.

반드시 복되고 형통하게 될 것입니다. 『눈물을 흘리며 씨를 뿌리는 자는 기쁨으로 거두리로다.』(시편 126:5)

『 높음이나 깊음이나 다른 어떤 피조물이라도 우리를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으리라 』(롬8:39)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