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지혜탈무드

♡ 우리의 의식이 주님을 온전하게 향하고!! ♡

chajchul 2024. 8. 6. 22:02

♡ 우리의 의식이 주님을 온전하게 향하고!! ♡



우리는 자신이 얼마나 부족한지, 한심한지, 초라한지.. 그것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고백하고 많이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의식을 자신으로 향하게 합니다.

우리는 주님의 긍휼이 얼마나 놀라운지, 십자가의 그 사랑은 얼마나 기가 막힌 것인지, 나를 향한 주님의 선하신 계획과 앞으로 이루어가실 것들은 얼마나 가슴이 설레는 것인지 그러한 것들을 계속 믿고 고백해야 합니다.

그렇게 우리의 의식이 주님을 온전하게 향하고 그것이 습관이 될 때 우리는 점점 더 많은 변화와 열매들을 경험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부끄럽지만, 어느 집사님의 고백을 조금 나누고 싶군요.

[목사님.. 목사님을 보기 전에는 아, 이번에 만나면 이런 이런 질문들을 해야겠다.. 고 결심하곤 해요. 그런데 막상 목사님을 만나서 얼굴을 보고 이야기를 듣다보면 너무 행복해져서 제가 가졌던 질문들을 다 잊어버려요.

그냥 주님이 너무 좋기 때문이죠..] 이런 말은 저로서는 낯이 간지러운 이야기지만, 진리의 요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주님과 같이 있으면서 그분을 누릴 것이냐, 아니면 여전히 어둠속에 있을 것이냐를 결정하는 데에 도움이 되겠지요.

정원 목사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