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는 사랑방

생명의 샘터

♧ 진정한 변화!!

chajchul 2024. 8. 19. 22:02


     ♧ 진정한 변화!!


일본에 호지 유태랑이라는 소년이 있었습니다. 이 소년은 얼마나 성질이 사납고 포악하였던지 나이 18세 때에 살인, 강간, 방화의 끔찍한 죄를 저지르고 도망갔다가 경찰에게 붙들려 판사로부터 무기 징역형을 받아 수감되었습니다.

무기징역형을 받은 그는 날마다 탈옥할 궁리만 하고 탈옥을 하면 자기에게 형을 준 판사에게 보복을 할 생각만을 골똘히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옥중에서 어떤 청년에게 전도를 받게 되었습니다.

전도 받은 그는 자기가 비로소 흉악한 죄인임을 깨닫고 회개를 하게 되었습니다. 회개하고 예수를 구주로 영접한 그는 물세례와 불세례를 함께 받는 새 사람이 되었습니다.

새 사람이 된 그는 그때부터 새로운 인생관을 가지게 되었는데 그것이 곧 남을 위해 봉사하며 사는 그리스도인의 생활이었습니다.

어느 날 그는 감옥에서 어떤 죄수가 심한 종기로 고생을 하고 있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호지 유태랑은 그 죄수에게 다가가서 입으로 그 종기들을 다 빨아내 주었습니다.

이것을 본 많은 죄수들은 마음에 큰 감동을 받아 너도 나도 다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감옥 안은 금새 용광로 불이 타오르는 듯한 부흥사경회 장소가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200명도 더 되는 죄수들이 기독교인으로 탈바꿈하였고, 급기야는 기독교를 탄압하던 일본 정부도 이 감옥 안의 교회만은 특별히 예외 사항으로 규정하여 종교 집회를 허락하는 특례를 베풀게 되었습니다.

정말로 한사람의 진정한 변화는 이처럼 많은 사람의 변화를 불러일으키는 기폭제가 되는 것입니다(요일 1:8~10, 눅 15:7).

* 기도: 사랑의 주님, 내가 어디에 있든지, 무엇을 하든지 진정한 주님의 사람으로 변화시켜 주시고 회개에 합당한 열매를 맺게 하옵소서. /한태완 목사.

『 무릇 내가 사랑하는 자를 책망하여 징계하노니 그러므로 네가 열심을 내라 회개하라 』(계 3:19)



비판, 비방, 상호비난, 도배, 이단성의 답글들은 운영자의 직권으로 삭제합니다.


'생명의 샘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천하보다 귀한 것!!  (0) 2024.08.21
♧ 후회 없는 인생!!  (0) 2024.08.20
♧ 조지 뮬러의 기도!!  (0) 2024.08.18
♧ 습관과 인생2!!  (0) 2024.08.17
♧ 습관과 인생1!!  (0) 2024.08.16